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티셔츠의 무한매력 - 남자를 멋있게 만드는 티셔츠 한 장!


잘 맞는 티셔츠 한 장을 어울리게 입은 남자는 특별한 것이 없는데도 자꾸만 눈이 가기 마련이죠. 티셔츠 한 장도 남다르게 입어내는 스타일리쉬한 남자. 그들의 옷장에 있을 법한 티셔츠만을 모아봤습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지만 멋있게 스타일링 하기에 은근히 까다로운 아이템, 티셔츠. 지금부터 여러분의 마음에 쏙-드는 제품을 골라보세요~!


 

|01_썸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프린트 티셔

01. ROGATIS GREEN_은은한 멜란지 컬러 위에 이국적인 꽃나무가 프린트된 티셔츠 (AC4B443W2A)

02. PALZILERI_전면의 모자이크 모티브 프린트가 감각적인 다크 그레이 라운드넥 티셔츠(PC4B445054)

03. PALZILERI_톤 다운된 핑크 컬러 위에 독특한 프린트가 포인트가 된 피크먼트 다잉 티셔츠(PC4C44703Y)


굳이 말하지 않아도 티셔츠의 프린트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표현해주기 마련입니다. 나만의 개성이 드러나게 하려면 어디서 본 듯한 프린트가 아닌 위트있고 세련된 프린트 티셔츠를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위의 제품들이 바로 그런 제품이 아닐까요? 부드럽고 차분한 컬러 위에 유니크한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로 올 여름, 여러분만의 매력을 마음껏 표현해보세요.



|02_여름에 더욱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01. PALZILERI_빨질레리 캐주얼라인 제품으로 멜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티셔츠(PC4B44502P)

02. ROGATIS Collection_롤업된 소매와 가슴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다크 그레이 스트라이프 티셔츠(RA4B4358H4)

03. GALAXY LIFESTYLE_코코넛 소재가 혼방되어 향균, 소취 기능이 우수한 그레이 스트라이프 티셔츠(GC4B445033)


바닷바람처럼 청량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유행에 관계없이 꾸준히 사랑 받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시원하고 경쾌해서 무더운 여름에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인데요. 화이트 쇼츠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마린룩의 정석을 완성해보세요. 컬러풀한 브레이슬릿이나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여러분의 스타일이 더욱 돋보이겠죠~!


 

|03_언제 어디서든 편안한, 베이직 티셔츠

01. ROGATIS Collection_코튼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다크 그레이 라운드넥 티셔츠(RA4B434XP4)

02. GALAXY LIFESTYLE_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깔끔한 라이트 그레이 V넥 티셔츠(GC4B445043)

03. ROGATIS Collection_V넥 디자인과 슬림한 피팅라인이 세련된 코코넛 소재 혼방 블루 티셔츠(RA4B4348JP)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로 입은 사람을 훈훈하게 만들어주는 베이직 티셔츠. 무엇이든 가장 기본적인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좋은 소재와 몸에 잘 맞는 핏의 티셔츠는 특별한 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그 자체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줍니다. 단독으로도 화사한 섬머 자켓의 이너로도 활용하기 좋은 베이직 티셔츠로 올 여름을 더욱 세련되게 즐겨보세요.

 

>> 스타일링에 변신을 주고 싶다면, <남자의 비즈니스 캐주얼, 화사하게 입는 방법!> - Click!!

>> 시원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더위 극복 여름 소재! 시어서커 패션 아이템>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