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GALAXY] 남자의 비즈니스 캐주얼, 화사하게 입는 방법!


비즈니스 캐주얼은 직장에서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남성들이 많죠. 특히 여름에는 쿨비즈 룩을 시행하는 회사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많은 남성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회사 내의 어느 누구보다도 화사하게 보이게 해줄 갤럭시의 핫한 아이템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01_반팔 체크 셔츠로 시원하면서도 경쾌하게!


아무리 셔츠는 긴팔이 정석이라고 하지만, 더운 날씨에도 긴팔 셔츠를 고수하는 것은 특별한 신념이 있지 않는 한 어려운 일입니다. 미팅이나 회의가 없는 날에는 보다 캐주얼 하게, 시원하면서도 화사한 크 반팔 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차분한 컬러와 포인트가 되는 컬러가 섞인 체크 셔츠를 선택하면 경쾌해 보이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 GALAXY_Suggello 레드 체크 린넨 반팔 셔츠(GA4B665UC6)


갤럭시의 Suggello 체크 셔츠는 100퍼센트 린넨 소재로 청량한 터치감을 느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크한 브라운과 네이비 위에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세련된 느낌을 주고, 가슴 포켓과 소매의 디테일이 보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답니다.



02_블루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로 차려 입은 듯한 분위기를!


수트를 입지 않고도, 넥타이를 매지 않고도 한층 클래식하고 차려 입은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카이 블루 컬러의 셔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이트나 네이비 컬러의 팬츠로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룩 전체에 포인트가 되는 셔츠의 소매를 살짝 롤업하여 힘을 실어주면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 캐주얼이 완성됩니다.


▶▶ GALAXY_Suggello 블루 더블 스트라이프 린넨 혼방 긴팔 셔츠(GA4B664UFP)


갤럭시 Suggello 스카이 블루 셔츠는 자카드 조직의 더블 스트라이프 패턴과 히든 처리된 버튼다운 카라 디테일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제품인데요, 린넨과 코튼이 혼방된 소재로 여름시즌에도 청량하게 착용할 수 있고, 롤업 벨트가 구성되어 있어 소매단을 접어서 연출하기에도 편리하답니다.



03_바이올렛 린넨 자켓으로 매력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화사한 컬러 자켓은 무더운 날씨에도 포멀하게 차려입어야 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격식있게 입어야 하는 날이라고 해서 꼭 한벌의 슈트를 선택해야 하는건 아니죠. 밝은 색상에 시원한 소재로 만들어진 자켓을 선택하고,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들의 컬러를 단순화하면 얼마든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 GALAXY_Suggello 바이올렛 컬러 린넨 투버튼 자켓(GA4B115UFS)


갤럭시의 Suggello 바이올렛 린넨 자켓은 부자재를 최소화하여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린넨 소재가 가져다 주는 특유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화사한 컬러와 만나 매력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해줍니다.


>> 가까운 갤럭시 매장 위치가 궁금하다면 <GALAXY STORE> - Click!

>> 스타일리시한 휴식을 위한, <남자들의 바캉스 잇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 Click!

>>여름을 세련되게 즐기게 해 줄 <썸머 자켓/린넨 셔츠/스웨이드 로퍼>가 필요하다면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