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여자 봄 코디에 어울릴 빈폴레이디스가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청량감을 높인 리넨 드레스 출시!

 

 

■ 빈폴레이디스, 꽃꽃잎 모티브로 다양한 드레스 상품 출시

■ 여성스러운 실루엣 강조하는 동시에, 리넨 소재로 청량감 높여
■ 5월 가정의 달 맞아, 전국 매장서 스카프 제공 이벤트 마련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름다운 꽃들이 드레스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제일모직 빈폴레이디스는 본격적인 드레스 시즌를 맞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다양한 플라워 프린트를 활용한 드레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빈폴레이디스체형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실루엣을 개발적용했고, 공식비공식 자리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하도록 세련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습니다.

특히 꽃,꽃잎 등을 모티브로 다양한 패턴의 프린팅은 물론, 수채화 기법을 활용해 드레스 전체를 수놓았습니다. 붓 터치 느낌의 빅 블루 플라워, 킨포크 플라워 드레스는 물론, 깅엄(Gingham)체크기하학적 패턴 등을 활용해 심플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했습니다.

또 드레스의 핵심인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A라인 실루엣과 민소매 디자인을 중심으로 드레스 밑단에 레이스 패치, 바이어스(Bias;직물 올의 방향에 대해 빗금 형태로 디자인)로 처리하는 등 차별화 포인트를 높였습니다.

허리부분에는 고무줄로 처리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고, 허리 벨트로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더했습니다.

 

 

이와 함께 천연 소재인 리넨을 활용해 청량감을 높였을 뿐 아니라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레이온을 사용해 오랜 시간 활동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느낌을 줍니다.

 

빈폴레이디스 허준석 팀장은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드레스를 만들고자 했다” 라며 “꽃꽃잎 등을 모티브로한 다양한 패턴의 프린팅 기법이 차별화된 드레스 룩을 창출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빈폴레이디스에서 드레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31일까지 드레스와 코디가 가능한 리넨 스카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