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올여름, 멋을 아는 남자들을 위한 엠비오 코엑스몰점에서 시원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아요!

 

 

삼성동 코엑스몰은 볼 거리와 다양한 놀 거리와 볼 거리 때문에 연인들은 물론 삼성동에 밀집되어 있는 회사에서 일하는 오피스맨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장소입니다. 그중에서도 컨템포러리 감성을 느낄 수 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직 세련되고 멋진 남성을 위한 제일모직 남성 브랜드 엠비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름을 준비하는 오피스맨들을 위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하기 위해 엠비오 코엑스몰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시원하고 멋진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엠비오 코엑스몰점으로 들어가 볼게요!

 

여름을 준비하는 남자들을 위한 쇼핑몰, 엠비오 코엑스몰 점

 ▲삼성동 엠비오 코엑스몰점 매장 전경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B1 B108 / 매장 전화번호 02-551-2254)

 

엠비오 코엑스몰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엠비오 코엑스몰의 가장 큰 장점은 멋진 액세서리와 슈트 등 남자를 위한 아이템들을 매장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하나하나 따지는 것을 피곤해하는 남자들을 위해 한 곳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매장입니다.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호텔, MVIO HOTEL

▲호텔을 컨셉으로 꾸며 놓은 엠비오 코엑스몰점

▲호텔 스위트룸 같은 엠비오 매장 내부

 

엠비오 코엑스몰점은 내부를 하나의 호텔처럼 꾸며놓았습니다. 비즈니스맨들의 휴식처 같기도 했고, 한편으론 먼 나라로 해외출장 가서 접하는 호텔의 느낌 같았습니다. 매장 입구부터 안에 있는 세세한 액세서리 하나하나를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엠비오에서 제안하는 올여름, iT ITEM

▲입구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민트 컬러의 리넨 재킷

 

▲세련된 레드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리넨 셔츠

 

엠비오 코엑스몰점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온 것은 리넨 소재의 재킷과 셔츠였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두꺼운 셔츠를 입는 분들보다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재질의 리넨 셔츠를 입는 것이 입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까지 시원하게 해줄 수 있답니다. 청량한 민트 컬러의 재킷과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는 무더운 여름 무채색의 옷 보다 훨씬 시원하고 센스 있어 보이게 해준답니다

 

▶ 밝은 색감이 돋보이는 그린 리넨 재킷 보러 가기 http://goo.gl/Nua1Lv
▶ 세련된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 보러 가기 http://goo.gl/NgmovV


 

 

흔남과 훈남은 한끗차이?!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백&슈즈

▲여름 키 컬러인 마린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신상 토트백과 클러치백

 

올여름 키 컬러로 떠오르는 마린블루 토트백과 클러치로 평범한 흔남 스타일이 아닌 엣지 있는 훈남 스타일로 변신해보는 건 어떠세요?   

 

▲캐주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릴 것 같은 키커랜드 숄더백

 

흔한 에코 백과 달리 독특한 질감의 키커랜드 숄더백인데요, 캐주얼한 댄디룩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스타일리시한 신상 클러치백 보러 가기 http://goo.gl/I4XNWa

 

 

▲ 독특한 색감과 패턴으로 이태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라다 스니커즈

 

여름에는 다양한 야외활동과 레저활동을 즐기시는 남성분들이 많을 텐데요. 샌들도 좋지만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스니커라면 더욱 좋겠죠? 최근에는 슈트에 스니커즈를 신는 믹스 매치도 센스 있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모던한 슈트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입니다.

 

▶ 스트라다 스니커즈 보러 가기 http://goo.gl/EVDCzk

 

 

 

킹스맨이 부럽지 않은 날렵한 핏감의 굿럭 슈트

▲엠비오 슈트 섹션

 

▲잘록한 허리 라인과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주는 굿럭 슈트

 

엠비오는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포멀한 슈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격식 있는 남자의 완벽한 모습을 재현해 줄 수 있는 엠비오의 슈트는 신뢰를 주고 깔끔한 인상을 보여줄 수 있는 오피스맨들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랍니다. 엠비오의 퍼펙트 슈트는 고급스러운 울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함 스크래치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존에 뻣뻣하고 불편했던 슈트와 달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 맞춤정장 같은 FIT감 굿럭 슈트 보러 가기 http://goo.gl/iyVwdU

 

 

 

진정 멋을 아는 남자을 위한 etc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졸라의 비누와 양말, 그루밍 가위

 

진정으로 꾸밀 줄 아는 남자는 겉모습뿐만 아니라 안 보이는 곳도 깔끔하게 유지하는데요. 매장 한편에는 수염을 다듬는 그루밍 가위부터, 남성을 위한 비누, 스타일리시한 양말, 그리고 캠핑용품 등 다양한 남자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베러댄알콜의 향초와 디퓨저

 

또한 회사 업무에 받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무더위에 편안한 잠을 선물할 수 있는 디퓨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조향사가 직접 만든 베러댄알콜의 디퓨저와 향초는 개인 또는 기업에 맞게 맞춤 조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멋을 아는 패피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전문숍 엠비오 코엑스몰점에서 올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훈남으로 거듭나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