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여배우 신은경, 그녀의 변신은 어디까지?

●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함께한 모던 클래식 화보 공개

퍼조끼와 슬림한 화이트팬츠의 세련된 조화


최근 더욱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또다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여배우 신은경이 품이 있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함께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클래식 룩의 재해석’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했는데요. 배우 신은경은 평소 드라마에서 보여주던 강한 캐릭터에서 벗어나 품위 있고 모던한 의상에 맞게 그윽한 눈빛과 드라마틱한 표정, 섬세한 포즈로 성숙하고 고혹적인 여성으로 변신했습니다. 신은경의 연기 내공이 화보 촬영에서도 돋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좌)깔끔하고 모던한 올블랙 의상에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룩
(우)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빅사이즈 클러치와 퍼 소재의 목도리는 올가을 잇아이템!

늦은 시간까지 진행한 촬영에서 신은경은 그녀만의 호탕한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역시 신은경’이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좌)실루엣을 아름답게 드러내는 이번 가을 유행 색상, 퍼플 컬러의 원피스
(우)올겨울 최고 유행!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케이프코트

신은경이 입은 ‘르베이지(LEBEIGE)’의 의상은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의 이미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가을에 유행하는 색상, 퍼플 컬러의 원피스는 신은경의 부드러운 여성미를 더욱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 밖에도 부분적으로 퍼 소재의 조끼, 목도리를 활용하거나 액세서리로 뱅글과 브로치를 매치해, 과하지 않게 화려하면서도 품격을 잃지 않는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신은경의 변신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는 ‘J LOOK’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