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패셔니스타 김민희가 사랑한 가방, 김민희의 '잇 백(it bag)' 공개!

● 김민희, 도도하고 고혹적인 매력 돋보이는 화보 공개
● 김민희의 ‘컬러풀 잇 백(Colorful it bag)’ 눈길

시스루 원피스와 레드 컬러 '잇 백'의 조화!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김민희가 차도녀로 변신, 팔색조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동안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완판 열풍’을 일으키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김민희는, 제일모직의 ‘빈폴 액세서리’와 함께한 화보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영국의 '모즈룩'을 재해석한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

이번 화보는 1960년대 영국에서 유행했던 ‘모즈룩’을 재해석한 콘셉트로 진행했는데요. 이를 위해 김민희는 슬림한 재킷, 도트무늬 원피스, 채플린 모자 등 복고풍의 의상에 비비드한 색상이 돋보이는 ‘빈폴 액세서리’의 가방을 포인트로 매치해, 2011년식 ‘모즈룩’을 감각 있게 표현해냈습니다. 김민희는 컷마다 특유의 카리스마와 도도한 표정, 대담한 포즈를 잘 표현해 시크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민희 스타일의 그린 컬러 '잇 백'

특히 촬영에서 선보인 ‘민희 스타일’의 ‘잇 백(it bag)’은 많은 여성에게 주목받고 있는데요. 김민희는 모노톤의 의상에 옐로우, 핑크, 그린 등 밝은 컬러의 ‘리버풀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컬러를 대비시키는 감각을 선보였습니다. 어깨끈이 달린 책가방 모양에 캔디처럼 화사한 색상이 특징! 캐주얼룩, 오피스룩 뿐 아니라 여성스러운 원피스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강렬한 스모키 아이와 페도라로 섹시함과 보이시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한 김민희

김민희는 이번 빈폴 액세서리 화보에서 강렬한 레드 재킷과 함께 레오파드 패턴이 멋스러운 ‘미니 크로스 백’을 매치해, 한층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해 패셔니스타 다운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민희의 보이시한 복고풍 매력을 접할 수 있는 빈폴 액세서리 화보는 패션지 ‘엘르’ 12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