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여성복, 구호/르베이지 첫 스트리트 매장, 제주에 오픈!

● 백화점 기반 영업에서 스트리트 매장으로 확대하는 첫 번째 매장!
● 오픈 기념 장지갑, 머플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

제주도에 우뚝 선 구호/르베이지 스트리트 매장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와 ‘르베이지(LEBEIGE)’가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첫 번째 스트리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르베이지 매장의 세련된 모습!

미니멀과 아방가르드로 대표되는 여성 브랜드 구호, 그리고 3050 세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가 제주도에 첫 번째 스트리트 매장을 오픈하면서, 영캐주얼과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고 있는 제주의 여성패션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장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구호의 아방가르드한 제품

지난 10일, 제주시 연동에 새롭게 떠오르는 '신제주 패션 거리'에 오픈한 구호/르베이지의 스트리트 매장은 여러 패션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는데요. 2층 구조의 단독 매장으로, 총면적은 244㎡ (약 75평)이며, 매장 1층은 구호가, 그리고 2층에는 르베이지가 들어섰습니다. 그동안 백화점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두 브랜드가 세계적인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는 제주도에 첫 스트리트 매장을 오픈하면서, 제주도민뿐 아니라 제주도를 방문하는 국내, 외 여행객들의 새로운 쇼핑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 반가운 표정의 이승연!

한편, 제주도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호에서는 7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지갑을, 전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권을 증정하며, 르베이지(LEBEIGE)는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머플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픈 일이었던 지난 12월 10일에는 탤런트 이승연 씨의 팬 사인회가 열렸는데요. 많은 팬이 몰려 큰 주목을 받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도시 제주에서 만날 구호와 르베이지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