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US/COMPANY

'♥의 기적'. 10회째 맞는 구호의 'Heart For Eye 캠페인' 210명의 아이들에게 세상의 아름다움을 전하다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지난 2006년부터 추진해온 사회공험 도네이션 프로그램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이 2013년 10회째를 맞았습니다.



하트포아이 캠페인 10회를 맞아 역대 참여 아티스트들이 하트포아이의 역사를 볼 수 있도록 자신이 참여한 회차에 선보인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했어요.


구호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패션업계 대표 사회공헌 황동으로 패션, 무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티셔츠 제작과 PR에 참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3억여 원의 기금을 목므해 총 210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수술을 받았습니다.


2013년 10회째를 맞은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그 동안 캠페인에 참여했던 대표적인 아티스트들과 다시 한번 이 '사랑의 티셔츠'를 선보입니다. 기부천사로 잘 알려진 션&정혜영 부부를 비롯, 이천희&전혜진 부부, 배우 이하늬과 변정수, 피아니스트 진보라, 모델 이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포토스래퍼 김현성씨 등이 다시 한번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10회째 아티스트로는 그룹 샤이니의 키와 온유, 신인배우 윤소희가 처음 참여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어요! 지난 4일 진행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화보 촬영에 참여한 이들은 각각 개성 있는 하트 티셔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10회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구호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모티브로 제작해 왔는데요. 특히 10회쨰에는 티셔츠, 셔츠, 팬츠, 캔버스 백, 캔버스 슈즈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을 충시했습니다. 또한, 9회에 이어 10회에서도 남성 티셔츠와 아동 티셩츠도 함께 선보여 누구나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저변을 넓혔습니다.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사회공헌과 시각장애 아동지원의 취지에 맞도록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하였으며, 화이트/블루/옐로우/블랙의 색상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9만원 입니다. 제품은 5월 첫째 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http://www.fashionpia.com)',퍼스트룩 온라인 마켓(www.firstlook.co.kr)에서 만나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