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자 봄코디] 남자를 유혹하는, 봄 아우터 리스트


기다리던 봄이 왔습니다! 겨울 동안 입었던 어둡고 칙칙한 옷을 벗어버리고 산뜻한 옷들을 입고 싶은 때가 온 것인데요. 그렇지만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똑똑하게 옷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짧고 굵게 지나가는 봄 내내 감기를 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 쓴다면, 한껏 멋을 내면서도 춥지도 덥지도 않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아우터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남자의 봄 스타일링을 위해 이번 시즌 어떤 제품들이 나왔는지 발 빠르게 알아보았습니다! 


01_봄을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다면, 포멀한 아우터를!

▶▶ ROGATIS Collection_네이비 스탠딩 카라 나일론 스판 패딩 코트(RA4A31A1TR)


아침저녁 온도차가 큰 요즘, 따뜻하게 입고 싶지만 그러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도 없어 살짝 고민이 되는 시기. 이럴 땐 탈부착 가능한 패딩 내피가 있거나 압축 소재로 보온성과 슬림한 라인까지 살려주는 아우터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 현명하겠죠? 고객의 마음을 헤아린 똑똑한 아우터로 멋스러운 봄 스타일을 따뜻하게 완성해 보세요.  


│GALAXY_네이비 퀼팅 라이너 디테처블 코트

▶▶GALAXY_네이비 퀼팅 라이너 디테처블 코트(GA4A311UCR)


더블버튼의 트렌치코트가 부담스럽다면 슬림하고 모던한 싱글버튼의 코트가 제격인데요, 갤럭시의 퀼팅 라이너 디테처블 코트를 선택한다면 분위기 있으면서도 무겁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퀼팅된 라이너를 지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어 날씨 변화가 큰 간절기에 착장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PALZILERI_퀼팅 라이너 디테처블 코트

빨질레리의 퀼팅 라이너 디테처블 코트는 자켓위에 덧입어 아우터로 활용할 수도 있고 자켓대신 입어도 멋스러운데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버튼 플라이 처리된 앞여밈 디테일과 그레이 색상이 시크함을 더해줍니다. 라이너를 탈착 할 수 있는 디테처블 스타일의 제품이라는 것 또한 눈 여겨 보아야 할 특징이랍니다.


02_봄바람을 만끽하고 싶다면, 캐주얼 아우터를!

날씨가 따뜻해지는 만큼 일상을 떠나 여행을 하거나, 좋아하는 사람들과 만나 밤새 이야기를 풀어 놓고 싶어지는데요, 이럴땐 최대한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아우터가 좋겠죠. 아우터 하나만 들고 훌쩍 떠나고 싶은 요즘 같은 날씨를 위한 캐주얼 아우터를 소개합니다. 


│PALZILERI_스카이 블루 자켓형 점퍼

▶▶PALZILERI_스카이 블루 산양가죽 쟈켓형 점퍼(PC4A3Z104Q)


빨질레리 캐주얼의 스카이 블루 산양가죽 자켓형 점퍼는 슬림함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화사한 색감의 누벅 소재와 플랩 포켓과 박스포켓이 매치된 액티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산뜻한 컬러의 배색 스티치와 펀칭 처리된 안감 배색이 독특함을 더해주어 특별한 스타일링이 없이도 충분한 멋을 즐길 수 있습니다.


│ROGATIS GREEN_패딩 라이너 점퍼

▶▶ROGATIS GREEN_패딩 라이너 블루 짚업 디테처블 점퍼(AC4A351Z1P)


로가디스 그린의 네이비 점퍼는 은은한 투톤 컬러의 잔잔한 조직감이 멋스러운 뿐만 아니라 패딩 라이너가 탈부착되는 디테처블 스타일로 간절기에 착장하기 적합한데요, 특히 간절기 아우터를 로가디스 그린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팬츠컬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쳐 지나가는 듯 짧기 때문에 더욱 놓치고 싶지 않은 봄. 이 봄을 만끽하기 위한 올 봄 아우터 스타일을 정하셨나요? 포멀이냐 캐주얼이냐에서부터 컬러와 소재, 디테일에 따라 전혀 다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봄 아우터. 나만의 스타일로 산뜻한 봄을 마음껏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