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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NEWS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해 빛을 선물하는 구호(KUHO)의 11번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구호 하트 포 아이 11번째 캠페인, 시각장애 아동에게 빛을 선물하세요


□ 아동 개안수술 지원하는 11번째 ‘구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 축구선수 안정환 가족, 방송인 이휘재 부부 등 ‘착한 화보’ 참여
□ 이형구 조각가와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가디건, 슬립온 등 출시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전국 54개 구호 매장에서 선보입니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자는 취지에서 ‘구호’에서 2006년에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이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됩니다.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10회의 캠페인을 통해 총 233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치료와 수술을 받아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11번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참여한 셀러브리티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과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방송인 이휘재∙문정원 부부 / 탤런트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부부
축구선수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아들 안리환


올해로 11번째가 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최근 아빠와 함께하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축구선수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아들 안리환, 방송인 이휘재∙문정원 부부는 물론 탤런트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 부부가 참여해 소중한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캠페인 화보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과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국내외 미술계가 주목하는 조각가 이형구 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의미 깊은 나눔의 순간에 동참했습니다.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이형구 작가와 그의 작품  ‘eyeball analysis (2013)’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이형구 작가와 그의 작품 ‘eyeball analysis (2013)’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체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작품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이형구 조각가와 협업으로 ‘eyeball analysis (2013)’ 라는 작품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준비했습니다. 이형구 작가는 2007년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 전시에서 ‘아니마투스(Animatus)’ 시리즈를 선보이며 국내외 미술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인물로, 여러 인문과학적 화두를 예술적 상상력으로 심화시킨 작품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트를 다양하게 변형시킨 7개 디자인으로 출시된 ‘하트 포 아이’ 티셔츠 하트를 다양하게 변형시킨 7개 디자인으로 출시된 ‘하트 포 아이’ 티셔츠


그 밖에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아이들을 위한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다양하게 변형시킨 7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셔츠와 배기 팬츠, 가디건, 캔버스백과 슬립온 슈즈 등도 준비했습니다.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한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남성용과 여성용은 각 9만 원, 아동용은 5만 원입니다.

온 가족이 착한 소비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 및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http://www.fashionpia.com)’와 온라인 셀렉트샵 ‘29cm(http://www.29cm.co.kr)', 비이커 온라인몰 ‘비이커스토어닷컴(http://www.beakerstore.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는 5월 31일까지 삼성패션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fashion)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캠페인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한 ‘하트 포 아이 홍보대사’ 중 일부를 추첨해 이번 기부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