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갤러리(Galary)와 바(bar) 그리고 패션이 만났다! 패션 피플들을 위한 착한 휴식공간, W x Theory(띠어리) water bar



울창한 가로수와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 그리고 패션의 거리로 유명한 신사동 가로수길! 이국적인 풍경으로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사랑 받는 관광코스인 이곳에 특별한 휴식공간이 생겼습니다. 휴식이 필요한 여러분에게 11월, 딱 한달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컨셉추얼 공간 W x Theory water bar를 소개합니다.



패션 피플들을 위한 착한 휴식공간! W x Theory(띠어리) water bar



한달동안 W x Theory water bar가 진행될 띠어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뉴욕 태생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theory(띠어리)와 패션 매거진 <W Korea>가 작년에 이어 함께 준비한 특별한 공간! 작년에는 카페로 오픈 되었던 이곳이 올해에는 워터바로 새롭게 변신하였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W x Theory water bar



띠어리와 W Korea가 함께한 화보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띠어리 화보와 W Korea 최신호 



11월, 한달 동안 theory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에 오픈되는 컨셉추얼 공간 W x Theory water bar는 모든 분들에게 오픈 되어 있는 무료 휴식 공간이에요! 패션 매거진 W Korea와 띠어리가 함께한 화보와 W Korea 매거진이 곳곳에 놓여져 있어 무료하지 않게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쇼핑에 지친 패션피플들을 위해 헐리우드 여배우들에게 잇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보르바 워터와 간단한 스낵을 무료로 드립니다. 보르바 스킨 밸런스 워터는 컬러마다 각각 다른 특유의 활성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각각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 마시면 더욱 좋겠죠?



워터바 옆에 준비되어 자유롭게 기부를 할 수 있는 <W Korea>모금함

이곳에서 모인 기부금은 유방암 단체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평소 다양한 자선 행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W Korea와 함께 하는 만큼 워터바에는 자유롭게 기부를 할 수 있는 <W Korea>모금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모인 기부금은 유방암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해요.


프리미엄 워터를 마시며 패션 화보도 감상하고 자유롭게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착한 휴식공간 W x Theory water bar! 가로수 길을 구경하다가 휴식이 필요하다면 이곳에 방문해주세요. 지친 여러분의 몸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드립니다.


W x Theory water bar


기간ㅣ 11월1일 ~ 11월30일

오픈시간 ㅣ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워터바 운영 시간은 조금씩 변동 가능합니다)

주소 ㅣ 서울시 강남구 547-3 가로수길 띠어리 플래그십 스토어 B1F

전화번호 ㅣ 02-544-0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