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빈폴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제일모직이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의 첫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젊음의 거리 홍대에 오픈 하였습니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4일, 불타는 금요일에 오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에요!

 

'바이크 리페어 샵'은 제일모직 빈폴이 지난 2012년 하반기, 20대 공략을 위해 야심차게 런칭한 브랜드로 젊은 세대의 니즈(Needs)에 맞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주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브랜드 네이밍 역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으로 빈폴(Bike)을 20대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Repair)하여 새롭게 선보인다'는 포부를 위트있게 담았어요. 바이크 리페어 샵은 현재 전국 주요 배고하점 매장과 플래그십스토어 등 총 8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독 플래그십스토어는 홍대점이 처음이랍니다.

 

 

젊음의 문화공간,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이곳!

 

 

 

 

바이크 리페어 샵 홍대 플래그십스토어는 젊음의 문화공간을 표방합니다. '바이크 리페어 샵 플래그십스토어'는 1층부터 지상5층까지 총 5개층, 690여㎡ 규모의 컨셉스토어로 만남의 장소이자 자유예술의 공간, '홍대의 심장'이라 불리는 홍대 놀이터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외관은 브랜드의 로고를 형상화하여 독특하면서도 개성강한 구조로 눈길을 끌고, 각 층은 Natural, Simple, Light, Mild, Witty라는 다섯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구성했습니다. 단순히 패션매장을 넘어 갤러리, 아트, 이벤트 등을 포괄하는 공간으로 홍대의 젊은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에요.

 

"홍대는 바이크리페어샵이 추구하는 20대 대학생들의 신선함과 트랜디함이 공존하는 장소입니다. 20대 젊은이들의 트랜드와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바이크리페어샵 플래그십스토어가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길 기대합니다 - 제일모직 '바이크 리페어 샵'의 윤성호팀장"


한편, 바이크 리페어 샵 플래그십스토어가 홍대의 요지에 입점하게 되면서 홍대 상권은 떠오르는 패션의 거리로서의 입지를 굳힐 전망입니다. 최근 홍대 놀이터에서부터 홍대입구역까지 삼거리에는 자라, 유니클로 등의 글로벌 SPA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커스템멜로우 등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의 매장들이 잇따라 입점해 패션거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로이킴 & 정준영의 공연부터 50% 할인 행사까지!


 

 



'바이크 리페어 샵'은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슈퍼스타K 시즌4'의 히어로 로이킴과 정준영이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에요. 탄탄한 보이스와 준수한 외모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두 사람은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듀엣곡 '먼지가 되어'등을 통애 '바이크 리페어 샵' 홍대점의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또한, 로이킴과 정준영이 직접 해주는 고객 스타일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각자의 개성을 살린 패션으로 주목받은 바 있는 두 사람은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패션노하우를 전수하고, 고객 2명을 선정해 직접 스타일을 변신 시켜주는 '스타일 멘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플래그십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깜짝세일! 14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부터 10시까지 2시간 30분 동안 플래그십스토어 내의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폭풍 쇼핑 타임'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