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전국의 핫플레이스가 모두 모였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여행 가이드 'TRAVEL STYLE'




이제 봄인가 했더니 초 여름처럼 맑은 날씨가 계속 되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인지 자꾸만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집니다. 공휴일로 길어진 이번 주말!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여행 계획을 짜려 했지만, 설레는 마음과 달리 막막하다면? 지금 제일모직에서 추천하는 숨은 명소와 맛집을 확인해보세요!



전국의 핫플레이스가 모두 여기에! 특별한 여행 가이드 '멋진 인생 I'M ROGATIS'



다가오는 여름,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의 여행객들을 위해 로가디스에서 특별한 여행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제일모직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에서 제작한 '멋진인생 I'M ROGATIS'! 로가디스 매장을 중심으로 숨은 명소와 맛집을 소개한 '멋진 인생 I'M ROGATIS'를 만나보세요.




 멋진 인생 I'M ROGATIS ?


 전국 로가디스 가두 매장과 주변 맛집, 지역별 명소 정보를 한 권에 담은 신개념 브로셔!

 점주들이 추천하는 남성을 위한 의(衣), 식(食), 휴(休), 미(美), 락(樂)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멋진 인생 I'M ROGATIS'는 지역문화와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지역별 명소와 10년이상 2대 이상 이어서 운영되는 음식점 중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맛집을 엄선하여 소개 해주기 때문에 여행을 떠나는 분에게 꼭 필요한 잇 아이템입니다. 




 로가디스가 생각하는 멋진 인생이란?


 나에게 맞는 옷을 입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하게 쉬면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삶입니다. 전국 101명의 로가디스 점주들이 추천드리는 여행과 스타일, 그리고 맛집들을 누리는 순간 여러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가족들도 그런 멋진 인생을 함께 하시게 될 거에요! 멋진 아빠, 멋진 남편이고 싶은 여러분이 바로 로가디스입니다.  I'M ROGATIS



전국에 100여개의 매장을 둔 로가디스! 건물마다 나름만의 멋이 있네요^^


그 지역에서 오래 일한 로가디스 가드매장(로가디스 스트리트) 점주들이 특별히 추천한 명소와 맛집의 정보를 모아서 제작된 '멋진 인생 I'M ROGATIS'. 서울의 중심, 서울 문정점 부터 바다를 바라보는 속초점까지! 전국 100여개의 로가디스 가두매장(로가디스 스트리트)주변에 있는 알짜배기 명소와 맛집으로 지금 함께 가볼까요?



서울의 맛과 멋, 서울에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로가디스 문정점과 용산점 근처의 명소와 맛집 지도



1. 야경이 멋진 국립 중앙 박물관



30만평의 방대한 공간에 30만여점의 유물을 보관, 전시하는 세계적 규모의 국립 중앙 박물관! 이곳이 특히 야경이 멋진 장소라는 것, 아셨나요? 게다가 박물관 내에 공연장, 레스토랑,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기 떄문에 예약은 필수! 멋진 야경 속 로멘틱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주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용산동 6가 168-6

 전화 02-2077-9000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평일), 오전 9시~오후 9시(수, 토요일), 오전 9시~오후 7시(일요일)

 로가디스 문정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07-13 지하철 8호선 문정역 1번출구)에서 차로 5분거리




2. 커플 애정 테스트 장소, 정동길




덕수궁 돌담길은 연인이 함께 길을 걸으면 헤어진다는 이야기로 오해 아닌 오해를 받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그런 이야기 때문에 오히려 자신의 사랑을 증명하고 싶은 많은 연인들에게 애정 테스트 장소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소이기도 해요! 정동길은 커플들의 애정 테스트 장소로 유명한 덕수궁 돌담길을 포함해 정동까지 1km 남짓 이어지는 길을 말합니다. 근처에 서울특별시립미술관이 있어서 하루 데이트 코스로 GOOD! 서울에 데이트 나갈 일이 있다면 정동길에 한 번 들려보세요.



3. 고기는 조연일뿐, 김치찜의 원조! 한옥집




김치찜의 원조로 불리는 한옥집에서 주연은 고기가 아니라 김치! 큼지막한 돼지고기쯤은 조연으로 만들어 버릴 만큼 맛있는 3년 묵은 김치가 그 맛의 비결입니다. 김치는 세로로 찢어먹어야 제 맛이죠? 자르지 않고 돼지고기와 찐 김치찜의 김치를 쭈욱 찢어 살코기에 돌돌 말아서 먹는 것이 맛있게 김치찜을 즐기는 방법! 연인보다는 친구와 함께 가야 편아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냉천동 178  전화 02-462-865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가격대 김치찜 7천원, 김치찌개 7천원, 수육(반 접시) 1만 1천원

 로가디스 서대문점(서대문구 냉천동 258번지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에서 걸어서 10분




서울 근교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이곳에서! 경기도에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1. 맛있는 청국장의 진수, 콩밭





순두부 청국장으로 잘 알려져 있는 콩밭은 청국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가봐야 하는 맛집! 한겨울 뜨끈한 방에서 이불을 덮은 채 익어가는 청국장에 대한 추억으로 그리고 건강식으로 사랑을 받는 청국장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콩밭으로 가보세요!



 

 주소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기리 7-141  전화 031-226-6700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30분  가격 순두부청국장 7천원, 콩비지찌개 7천원

 로가디스 화성봉담점(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1009)에서 차로 18분




2.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놀이목장, 안성 팜 랜드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놀이목장인 안성팜랜드는 농축산을 테마로 한 독특한 놀이공원입니다. 39만평에 이르는 거대한 평지에서 트랙터 마차를 타고 목초지를 관람하거나 무무빌이라 이름 붙은 체험관에서 양이나 염소, 조랑말 같은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승마교실에서는 말을 직접 타볼 수 있고, 국내 각종 우수 농축산 브랜드의 상품을 맛보고 구입할 수 있는 푸드빌까지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의 나들이에 좋은 장소입니다 :)




  주소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신두리 451  전화 031-653-2033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매주 월요일 휴무

  로가디스 안성점(경기도 안성시 동본동 50)에서 차로 20분

 



조금 더 멀리 여행을 떠나볼까? 강원도에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로가디스 동해점 근처의 명소 그리고 맛집 지도



1. 바다가 보이는 낭만적인 캠핑장, 망상해수욕장 오토갬핑장




바다와 마주 보고 있어 캠퍼들에게 인기 만점인 이곳! 망상 해수욕장 오토캠핑장은 캠퍼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매력 있는 여행지 입니다. 맑은 바닷물과 얕은 수심, 청결한 백사장에 울창한 송림까지, 캠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캠핑장! 카라반을 비롯한 다양한 캠핑을 체험할 수 있으니 캠핑 초보들이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주소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심곡리 또는 옥계면 금진리

 로가디스 동해점(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874) 에서 차로 15분




2. 자연의 신비를 체험하고 싶다면? 청곡천연동굴





전국에 있는 동굴 중에 유일하게 시가지 중심부를 지나는 천연동굴청곡천연동굴은 갖가지 희귀석이 한데 어우러져 자연의 신비와 함께 학술적 가치를 지닌 곳입니다. 총 길이 1400M의 석회암 수평동굴에는 종유석, 석순, 석주 등 200여종의 2차 생성물이 가득해서 지구과학 자연학습장으로 최고! 연인보다는 가족단위로 와서 구경하기 좋은 장소에요.



3. 시원한 국물이 일품! 옥미 식당




주당들이 속초에 가면 반드시 아침으로 먹는다는 '곰치국'이 유명한 곳! 갓 끓여낸 곰치국은 시원하고 담백해서 숙취해소에 좋아요. 하지만 머리 부위와 껍데기는 흐물흐물하면서 살에 점성이 있어 곰치국 초보가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단점이에요. 곰치국 초보라면 국물부터 맛 보는 게 곰치국을 맛있게 즐기는 포인트!



 

 주소 강원도 속초시 중앙동 468-19 (로가디스 속초점에서 차로 3분)

 전화 033-635-8052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1시  가격대 곰치국 2만원, 가자미 조림 3만원

 로가디스 속초점(강원도 속초시 청학동 483-4)에서 차로 3분




4. 촉촉한 생선구이, 동명항 생선숯불구이




생선을 숯불에 굽는다? 속초에서 가장 유명한 생선구이 집인 88 생선구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동명항 생선 숯불구이! 숯불에 구워서 촉촉한 생선살과 뜨끈한 돌솥밥을 함께 먹는 그 맛에 반해 찾아오는 손님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니 가볍게 즐겨보세요!



 

 주소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513-98 (로가디스 속초점에서 차로 4분)

 전화 033-632-3376  가격대 생선 숯불구이 + 영양 돌솥밥 1만 3천원, 물곰 매운탕 1만2천원

 로가디스 속초점(강원도 속초시 청학동 483-4)에서 차로 4분




다양한 색이 있는 곳, 전라남도에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1. 전주 한옥 마을의 잇플레이스, 경기전




전주 한옥마을에 들렸다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경기전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의 영정을 봉안한 곳입니다. 이성계의 어진을 모신 본전과 진주 이씨 시조인 이한공의 위해를 봉안한 조경묘,조선의 실록을 보관했던 전주사고, 예종의 탯줄을 묻은 태실 등 다양한 유적이 함께 있어요. 이곳은 왕조를 이뤘던 전주 이씨들의 역사를 보는 재미가 있는 곳! 이씨인 친구와 함께 온다면 더 재미있겠죠?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3가 102

 로가디스 전주점(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 2가 16-3)에서 걸어서 10분




2. 강렬한 이름 뒤에 숨겨진 부드러움, 조점례 남문피순대





이름은 섬뜩하지만 맛은 부드럽고 진한 피순대는 일반 순대와 달리 당면을 넣지 않고 야채와 고기, 돼지 피를 손으로 채워서 만든 것이 특징! 이곳의 피순대는 국밥으로 먹어도 좋지만 적당한 크리고 썬 피순대에 갓 무쳐낸 부추무침을 무쳐먹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피순대 가게의 원조답게 잡냄새가 없어서 순대를 못 먹는 분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 3가 195 (로가디스 전주점에서 차로 2분)

 전화 063-232-5006  영업시간 24시간  가격대 순대국밥 6천원, 피순대 (소) 마원

 로가디스 전주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 2가 16-3)에서 차로 2분




3. 여수 밤바다의 아름다움, 돌산대교



로가디스 여수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야경이 아름다운 돌산대교


돌산섬과 여수를 연결하는 다리이자 여수 야경의 백미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여수에 가면 꼭 들려봐야 한다는 명소입니다. 대교를 지나 돌산공원에 오르면 시시각각 다양한 빛을 뿜어내는 돌산대교의 주탑과 함께 환상적인 여수 시내의 경관이 한눈에! 오동도나 항일암 등을 돌아보는 관광유람선도 이곳에서 탈 수 있으니 연인과 함께 온 분들은 꼭 들려 보세요.



4. 10첩 반상을 맛볼 수 있는 곳, 황소식당



로가디스 여수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황소식당!


갓김치, 간장게장, 나물 등 10여가지 반찬을 한 상에 가득 차려 내어주는 황소식당여수 게장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입니다. 주문하면 한 공기를 넘는 고봉 밥이 나오는데, 처음에는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하지만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금방 해치게 되요! 게장은 무한 리필이 되니 배가 고플 때 들려주면 좋습니다. 양념게장보다 전라도 게장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간장게장을 추천 드려요!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봉산동 268-12

 전화 061-642-8007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8시  가격대 간장백반정식 8천원

 로가디스 여수점(전라남도 여수시 충무동 628-6)에서 차로 3분




여행 갈 때, 찾아둔 명소와 맛집을 하나하나 다 적어서 가지고 가기는 무리! 이럴 때, 앞서 소개한 명소와 맛집을 포함한 전국의 핫플레이스가 모두 있는 '멋진 인생 I'M ROGATIS' 하나만 챙기면 전국 어느 곳에 여행을 가도 걱정이 없답니다. 여행자의 필수 아이템, 로가디스의 '멋진 인생 I'M ROGATIS'를 받고 싶으신가요? '멋진 인생 I'M ROGATIS'는 전국 로가디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분들에게 드립니다. 특별히 발간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17일 로가디스 홈페이지에서 무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은 꼭 한 번 참여 해보세요!



 로가디스 홈페이지 www.rogat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