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에잇세컨즈,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신호탄 NEW BI 공개


■ 제2롯데월드 쇼핑몰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BI 적용 매장 첫 선

■ 새로운 BI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 담아

■ 남·여 비즈니스 캐주얼 40% 비중으로 20~30대 고객층 확대 나서

에잇세컨즈가 브랜드의 얼굴인 BI(Brand Identity)를 전격 교체,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제일모직의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서울 잠실의 제2롯데월드(이하 C2) 쇼핑몰에 새로운 BI를 처음 적용한 856㎡(약 26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에잇세컨즈의 새 BI는 기존의 숫자·영문 조합은 물론, 한자·한글 등으로 확장해 연간 600만명 이상의 중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북미·유럽·아시아 등의 해외 방문객의 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브랜드 런칭 시점부터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되어 있는 한편, 국내에 진입해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와 본격적인 경쟁체제로 돌입했다는 의지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3월 강남의 핵심상권인 삼성동에 글로벌 SPA브랜드 자리를 밀어내고 야심 차게 코엑스몰에 입점한 이후, C2 쇼핑몰 점에 입점함으로써 강남역·삼성역·잠실역으로 이어지는 ‘황금 상권’에 둥지를 텄습니다. 에잇세컨즈 C2 쇼핑몰 점은 쇼핑몰 내 지하 1층과 2층 글로벌 SPA 브랜드 구역(Zoning)의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2개 층으로 구성해 1층은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라운지웨어·액세서리 상품이, 2층은 남성·여성 캐주얼 상품 등으로 구분해 운영됩니다. 

특히 올해부터 생산된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전체 상품구성 대비 40% 이상으로 확대한 것은 물론, 베이직·핵심과 트렌디 상품을 별도로 구분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대폭 늘렸습니다. 지난 3월 오픈한 코엑스몰점과 같이 매장 입구부터 내부까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집기 배치를 격자무늬 형태로 통일시킴으로써 고객들은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놓치지 않고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쉽고 편리하게 쇼핑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잇세컨즈 사업부장 김정미 상무는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철학에 입각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새로운BI에 담았다” 라며 “BI 뿐 아니라 이번 시즌 상품들의 디자인·품질 등에 대해 확연히 변화된 모습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했습니다. 에잇세컨즈는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할인(최대 25%)은 물론 11월1일과 2일 양일간 럭키팩을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럭키팩은 에잇세컨즈 인기 아이템 3개가 한 묶음으로 되어 판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