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12/14일까지 전국 505개 백화점/가두점 등에서 동시 진행
■ 가을/겨울 정상 상품 사은품·수퍼 포인트·무료 AS 서비스 등 제공
■ 제일모직 남성복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 넓히고 다양한 혜택 선보여
제일모직 남성복이 의기투합해, 결혼·추수감사절 등 빅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선물 보따리를 풉니다. 제일모직의 갤럭시·로가디스·빨질레리·엠비오 등 남성복 전 브랜드가 손을 맞잡고 오는 2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제일모직 남성복 매장(백화점/가두점 등) 505곳에서 ‘수퍼 매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수퍼 매치(Super Match)’는 제일모직의 남성복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온라인 제외)에서 ‘수퍼 매치’ 적용 상품 구입시 실제로 판매되는 가을·겨울 정상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수퍼 포인트·무료 AS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제일모직 남성복사업부는 ‘수퍼 매치’ 기간 동안 제일모직 남성복의 특정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입해도 제일모직 남성복의 다른 브랜드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면, 갤럭시에서 ‘수퍼 매치’ 적용 상품 중 하나를 선택 후, 갤럭시가 아닌 로가디스·빨질레리 등의 ‘수퍼 매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는 구조 입니다. 매장의 담당자는 갤럭시탭 10.1을 통해 사은품 리스트를 보여주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사은품을 선택하면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2~3일 안에 집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수퍼 매치’에 해당하는 상품은 수트·아우터·코트·재킷·이너·팬츠 등이며, 총 74개의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사은품도 셔츠·티셔츠·팬츠·장갑·액세서리 등 26개로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 가격의 5%에 준하는 수퍼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수퍼 포인트 역시 제일모직 남성복 어느 브랜드에 가서도 적립/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2년간 보존됩니다. 이와 함께 제품 구입 후 1년 무상보증기간이 지나도 무료로 수선이나 AS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수선권이 제공됩니다.
제일모직 영업담당 김현철 상무는 “제일모직 남성복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전달코자 ‘수퍼 매치’를 기획했다” 라며 “매 시즌 ‘수퍼 매치’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고객 서비스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BRAND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형식과 남지현의 커플 추천 아이템 '허그다운' 활용법 영상 (0) | 2014.10.27 |
---|---|
에잇세컨즈,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신호탄 NEW BI 공개 (0) | 2014.10.27 |
빈폴, '왔다, 장보리' 세 배우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화보 촬영 (0) | 2014.10.22 |
삼청동 하티스트 업사이클링 팝업스토어로 주말나들이 오세요 (0) | 2014.10.17 |
빈폴아웃도어, 김수현의 감성멜로 CF 영상 공개 (0) | 201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