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면접 성공의 첫걸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여성 면접 패션

면접 성공의 첫걸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여성 면접 패션


당장 며칠 앞으로 다가온 면접,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첫인상입니다. 이 첫인상은 표정과 함께 그 사람의 '분위기'로 결정되죠. 면접관을 사로잡을 분위기를 만들어 줄 여성 면접 복장 스타일링! 지금 공개합니다.

빈폴 레이디스(BEAN POLE LADIES)
20대 여성을 위한 토털 코디네이션을 지향하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빈폴 레이디스는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선보입니다.


'나'를 보여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면접 복장 스타일링


아직도 면접복장으로 블랙 치마 정장, 일명 '유관순 스타일'을 고집하시나요? 무난한 느낌의 기본 블랙 수트는 많은 취업준비생이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최근 비즈니스 캐주얼 등 다양한 면접 복장을 허용하는 회사가 늘어나면서, 면접 복장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죠. 그럼 지금부터 클래식한 수트부터 여성스러움을 살린 복장까지 살펴볼까요?

그레이 컬러 재킷으로 모던하고 클래식하게!


면접 성공의 첫걸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여성 면접 패션BF2D119C2(재킷), BF2D629CA(셔츠), BF2D219CB(팬츠), BF2C9F7AA(슈즈) / 빈폴 레이디스 제품


다른 면접자들과 차별화되고 싶지만, 너무 튀는 스타일이 걱정된다면 그레이 컬러의 재킷을 선택하세요. 기본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에 그레이 컬러 재킷을 매치하면 한층 모던하고 클래식한 면접 복장이 완성됩니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빈폴 레이디스 그레이 컬러 재킷은 카라와 주머니 부분의 톤온톤 배색이 포인트입니다. 이때 슈즈는 너무 높거나 낮지 않은 로우힐의 기본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렌치코트 원피스로 여성스럽게!


면접 성공의 첫걸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여성 면접 패션BF2C718C3(트렌치코트), BF2C848C3(스카프) / 빈폴 레이디스 제품


트렌치코트는 수트 위에 걸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몸에 딱 맞는 형태의 트렌치코트는 원피스 스타일로도 입을 수 있죠. 이러한 스타일은 너무 무겁지 않은 면접 복장으로 좋은데요. 여성성을 드러내거나 개성 있는 이미지가 필요한 직종에 적합합니다. 트렌치코트에 클래식한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면, 개성 가득한 나만의 면접 복장 완성입니다!

미니멀한 재킷과 함께 캐주얼하고 단정하게!


면접 성공의 첫걸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여성 면접 패션BF2D119C3(재킷), BF2D629C8(셔츠), BF2D219CC(팬츠) / 빈폴 레이디스 제품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면접 복장을 찾는다면? 다크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슬림한 울 팬츠를 추천합니다. 원 버튼의 미니멀한 재킷은 힙을 덮는 길이로 캐주얼한 느낌입니다. 이때 재킷 속 셔츠는 신뢰감을 주는 스카이블루 컬러가 좋은데요. 빈폴 레이디스의 셔츠는 소매 부분이 저지 소재로 패치 되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몸에 슬림하게 핏되는 울 팬츠로 마무리하면 스마트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골드 버튼 수트로 남다른 감각을!


면접 성공의 첫걸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여성 면접 패션재킷(BF2D119SA), BF2D279SA(스커트),(좌)BF2D629SA(블라우스), BF2D219SA(팬츠), BF2D9F9SA(슈즈) (우) / 빈폴 레이디스 제품


기본 블랙 컬러의 수트가 단조롭다면, 골드 버튼 포인트가 있는 수트를 선택하세요. 골드 버튼 더블 브레스트 재킷은 포멀한 느낌이지만, 기본 화이트 셔츠와 블라우스 등 어떤 이너웨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의로는 H라인 스커트와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이 모두 잘 어울리기 때문에 활용도도 높죠. 다소 포멀한 룩이지만, 태슬 달린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남다른 감각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면접은 '나'를 드러내는 시간입니다. 자신감 있고 당당한 태도가 바로 면접 성공의 지름길이죠. 자신의 장점을 적절히 드러낼 수 있는 면접 복장과 함께 자신감을 업! 시키세요. 모든 취업 준비생 여러분의 취업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