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당신에게 PERFECT MAN은? MVIO(엠비오) 2013 S/S COLLECTION - 'PERFECT MAN'을 만나보세요!

S/S 2013 콜렉션 by 한상혁 MVIO CD, ’PERFECT MAN’


2013 SPRING_SUMMER COLLECTION - ’PERFECT MAN’

by 한상혁 MVIO CREATIVE DIRECTOR

언제나 한상혁 디자이너의 예측할 수 없는 상상력은 매 시즌 엠비오 컬렉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죠. 그만의 엉뚱하고 기발한 시도는 지난 시즌부터 컬렉션 무대를 소셜미디어와 접목시키는 방식으로 새롭게 실현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AUTUMN_WINTER 2012 2013 컬렉션에 이어 이번 SPRING_SUMMER 2013 시즌에도 엠비오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vio.kr)을 통해 다시금 엠비오 컬렉션을 11월 28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컬렉션을 선보였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엠비오 2013 SPRING_SUMMER 디지털 컬렉션 PERFECT MAN,
완벽한 삶과 완벽한 사람


엠비오의 이번 2013년 SPRING_SUMMER 시즌의 테마는 ‘PERFECT MAN’!
한상혁 크레이티브 디렉터가 생각하는 퍼펙트맨은 어떤 모습일까요? 항상 완벽한 헤어스타일과 위트있는 말솜씨, 자신이 사용하는 공간에 대해 완벽한 정리를 유지하는 사람. 자신의 일과 여가를 잘 구분하고, 주위에 항상 친구들이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사람. 하지만 완벽하고 화려해보이는 삶 뒤에 보이는 어떤 슬픔들과 공허함들까지.

이런 완벽한 남성과 완벽하고자 하는 갈망에 대한 상징적 오브제들이 엠비오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컬렉션에 투영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완벽한 남성의 롤모델이기도 했던 姑 우종완 실장님께 바치는 컬렉션이라는 점에서도 한CD님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죠.



MVIO SPRING/SUMMER 2013 CAMPAIGN 'PERFECT MAN'
#THREE IS THE PERFECT NUMBER

모든 것을 가졌지만 한 가지가 없는 남자, 현욱
한 가지만으로 모든 것을 가지려는 남자, 정훈
그리고 한 여자, 연희

완벽해보이는 세 사람의 관계. 하지만 그들의 완벽한 모습 뒤에 숨겨진 서로 다른 욕망과 비밀,
그리고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지금 확인하세요!

[EVENT I. Share Their Story]
엠비오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는 SPRING/SUMMER 2013 캠페인 영상을 공개합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의 여연희와 완벽한 두 남자, 이 세사람의 완벽한 모습 뒤에 감춰진 비밀스런 이야기를 캠페인 영상 속에서 확인해보세요. 캠페인 영상을 공유해주신 분들께는 엠비오가 특별 제작한 기념품을 선물합니다.

> 이벤트 바로가기
기간 | 2012.11.29 (목) ~ 12.16 (일)
선물 | 엠비오 특별제작 Comb (10명 추첨)


엠비오, 런웨이의 무대를 SNS로 확장시키다


엠비오는 이번 시즌에도 컬렉션에 초대할 대상을 ‘어느 누구’로 한정 짓지 않았죠. 시간적으로 또는 물리적인 여건으로 패션쇼를 접할 수 없는 많은 고객들이 언제든지 쉽고, 편하게, 그리고 즐겁게 엠비오의 컬렉션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패션위크'라는 무대 대신 '소셜 네트워크'라는 더 넓은 의미의 런웨이 무대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S/S 2013 콜렉션 by 한상혁 MVIO CD, ’PERFECT MAN’개성있는 마스크와 남다른 열정으로 주목받았던 <도전!수퍼모델 코리아3>의 모델 여연희. '도수코3'의 고정심사위원으로 참여했던 한상혁 디자이너와 그녀의 특별한 인연이 된 이번 SPRING_SUMMER 2013 CAMPAIGN


특히 이번 시즌에는 좀 더 컬렉션의 디테일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하고, 마치 런웨이 무대 위를 걷는 모델을 보는 것처럼 각 쇼피스별 모델 워킹 영상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됩니다.

S/S 2013 콜렉션 by 한상혁 MVIO CD, ’PERFECT MAN’엠비오 명동 매장에 전시된 2012 A/W 컬렉션 쇼피스


지난 2012 A/W 디지털 컬렉션에서 선보인 '2 PERSPECTIVES(두 가지 관점)' 테마의 쇼피스들은 현재 엠비오 명동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상혁 크레이티브 디렉터만의 독창적이고 위트있는 표현방식을 느끼실 수 컬렉션 쇼피스를 온라인에서만 아니라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고, 또 개인 소장까지 할 수 있으니 평소 엠비오와 한상혁 디자이너를 좋아하셨던 분들에겐 정말 특별한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 MVIO(엠비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해보세요.

MVIO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v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