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이태원 파티/무료 전시회 추천] BEAKER의 빛나는 금요일 밤! 그 다섯 번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매주 금요일, 비이커에서 특별한 파티가 열린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불타는 금요일을 위한 비이커만의 특별한 파티, 이번 주에는 화장품과 관련된 파티가 열린다고 합니다. 화장품 공병을 이용한 리싸이클링 제품부터 헌 옷 기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바로 오늘 열리는 비이커의 특별한 금요일 파티를 함께 즐겨보세요! 



화장품 공병이 하나의 작품으로! 업싸이클 오브젝트 전시 <Eternal Beauty>




11개 뷰티브랜드 화장품 공병으로 재탄생한 작품들



다쓴 화장품 공병이 특별한 작품으로 재탄생 된다?! 11대 뷰티 브랜드(맥,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베네피트, 조말론, 랑콤, 에스티로더, 라메르, 겐조, SK-II,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공병이 비이커에서 진행되는 <Eternal Beauty> 전시에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멋지게 재탄생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메종 매거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전시입니다. 메종은 의식있는 아티스트들에 의해 아름다운 생활소품으로 재탄생된 화장품 공병의 업사이클링 화보를 발행했는데요. 여러분의 화장대에도 하나쯤 있을 법한 유명 뷰티 브랜드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 어떤 작품으로 재탄생 되었는지, 이제 <메종>의 지면이 아닌 한남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감상해보세요!



다 쓴 화장품을 가지고 오면, 화장품 샘플이 생긴다?! 



공병을 들고 오면, 화장품 샘플로 교환해 드려요!



이 날 파티에서는 비이커가 제안하는 ‘재활용’의 생각을 나누기 위해 뷰티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과 쇼핑백을 가져오면 대신 샘플로 교환해드리는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전시 참여 브랜드 중 산타마리아 노벨라를 제외한 10개 브랜드 맥,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베네피트, 조말론, 랑콤, 에스티로더, 라메르, 겐조, SK-II의 다 쓴 공병이나 쇼핑백을 가지고 오시면 화장품 샘플로 교환해드린다고 하니, 다 쓴 화장품 병이 있다면 버리지 말고 오늘 비이커에서 화장품 샘플로 교환해가세요! 

 


세 가지 컬러의 팔찌를 모으면 커피가 공짜?! 한남동 핫 플레이스 투어



'비이커' '꼼데가르송' '메종르베이지'&'코브누아' 에서 받을 수 있는 팔찌!

 

 

행사 당일 5월 24일 금요일, '비이커'를 포함한 한담동 일대 3개 매장, ‘꼼데가르송’ ‘메종르베이지’ & ‘코브누아’ 에서 각기 다른 컬러의 팔찌를 나누어 주는데요. 이 팔찌를 모두 모아 오시면 비이커에서 준비한 라 콜롬브 커피 쿠폰을 증정해 드립니다. 행사가 시작 되기 전, 미리 와서 한남동 일대의 Hot Place를 돌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무료 커피 쿠폰도 덤으로 받으면 좋겠죠?



포토부스에서 사진 찍으면, 로모카메라가 공짜!  



비이커 전용 포토부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만점!



BEAKER FRIDAY NIGHT FEVER 행사에는 매번 비이커 전용 포토부스를 설치하고 있는데요. 이 포토부스에서의 기념촬영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7번의 행사에 모두 참여한 후 7장의 인증샷을 남긴 분들께는 로모카메라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까지 쭉 BEAKER FRIDAY NIGHT FEVER행사에 참여 했던 분이라면 파티를 즐기고 로모 카메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비이커 하면 빠질 수 없는 착한 기부, 헌옷 기부!



헌 옷을 기부하면, 커피가 공짜로 드린대요! 



여러분의 옷장 속 잠자고 있는 옷들을 비이커에게 전해주세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헌 옷 기부에 참여해주시면 라 콜롬브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훈훈한 기부 활동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향긋한 커피로 입도 즐거워지니 일석이조겠죠?




<BEAKER>

Address.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8-36번지 (B1F, 1F), 한강진역에서 이태원역 방향으로 500M

Tel. 070-4118-5216



어느덧 5회째를 맞이한 BEAKER FRIDAY NIGHT FEVER! 꽃샘 추위가 한참이던 4월에 첫 파티를 시작했는데 어느덧 초여름 날씨만큼 뜨거워졌네요. 뜨거워진 날씨 만큼이나 더욱 HOT해진 BEAKER FRIDAY NIGHT FEVER, 오늘은 전시도 보고 파티도 즐길 수 있는 비이커에서 마음과 얼굴이 모두 예뻐지는 특별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