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불타는 금요일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 'BEAKER FRIDAY NIGHT FEVER'



여러분이 평일 중 제일 기다리는 요일은 언제인가요? 당연히 다음 날이 주말이라서 마음껏 놀 수 있는 금요일이겠죠? 많은 사람들이 밤을 하얗게 불태운다고 하여 불타는 금요일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금요일! 다가오는 5월, 불금을 위한 뜨거운 계획이 있으신가요? 아직 5월의 금요일을 어떻게 불태울지 결정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쇼핑도 하고, 착한 일에 기부도 하고, 신나게 디제잉까지! 지금 '비이커(BEAKER)'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월의 불금은 비이커와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BEAKER FRIDAY NIGHT FEVER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혹시 불금을 위한 약속 잡으셨나요? 조금 특별한 불금을 보내고 싶어하는 여러분을 위해 아주 특별한 금요일밤 행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제일모직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에서 진행하는 BEAKER FRIDAY NIGHT FEVER! 지난 행사에서 쇼핑과 파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패션피플에게 주목을 받았던 BEAKER FRIDAY NIGHT FEVER에는 오늘밤, 어떤 특별한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5월 한달 동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독점적으로               수익금 1만원 당 1kg의 사료가 적립, 동물자유연대

             선보이는 'BEAKER PET'(반려동물용품)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스토어가 있다?! 오늘 청담동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BEAKER FRIDAY NIGHT FEVER는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이번 행사에는 동물을 사랑하는 셀럽들 그리고 DJ소울 스케이프의 멋진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5월의 첫 금요일 밤을 뜨겁게 만들 예정입니다!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FRIDAY NIGHT FEVER 기간 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독점적으로 선보이는 'BEAKER PET' (반려동물용품)의 수익금 1만원 당 1kg의 사료와 오픈 당일 참석하는 스타들이 전달하는 의료품과 사료도 모아서 추후 동물자유연대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하는 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오늘 BEAKER FRIDAY NIGHT FEVER에서 파티와 함께 착한 이벤트로 의미있는 불금을 만들어 보세요.



파티를 200% 즐기는 방법! 비이커 페이스북에서 준비한 특별한 파티 선물




비이커 청담점에서 열리는 두번째 <BEAKER FRIDAY NIGHT FEVER>를 기념하며 깜짝 이벤트! 파티를 더욱 즐겁게 즐기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STEP1. 비이커 페이스북 팬 되기!


비이커 페이스북의 팬이 되기만 해도 비이커에서 준비한 팔찌를 선물로 드립니다. 불금의 신나는 파티에 비이커의 예쁜 팔찌까지 있다면, 더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겠죠?


STEP2.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초대하고 파티 인증샷 남기기!


그리고 파티에 가기전 미리 파티에 함께갈 친구를 태깅하고 파티가 끝난 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비이커만의 특별한 티셔츠를 선물로 드립니다. 파티 시작 부터 파티가 끝난 후 까지! 특별함이 가득한 BEAKER FRIDAY NIGHT FEVER! 지금 바로 비이커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고 파티를 200% 즐겨보세요.


새로움을 창조하는 실험정신! 비어커(BEAKER)의 모든 것




비이커(BEAKER)라는 이름을 들으면 왠지 초등학교 시절 과학시간에 사용했던 비커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비이커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비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비이커의 원래 이름은 '블리커'였는데요. 2012년 10월 플래그십 스토어 런칭을 하며 비이커라는 새로운 이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실험실에서 다양한 물질을 혼합하여 새로운 물질을 만들어내는 실험도구 비커처럼 다양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융합하여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겠다는 비이커! 비이커의 새로운 문화는 금요일 밤으로 이어집니다.



불금의 새로운 문화! 쇼핑과 파티를 한번에 즐기는 'BEAKER FRIDAY NIGHT FEVER'



지난 4월 5일 금요일! 제일모직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 비어커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쇼핑과 파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오픈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많은 패션피플들과 셀럽사이에서 이슈가 되었던 비이커의 첫 번째 쇼핑나잇아웃 행사! 'BEAKER FRIDAY NIGHT FEVER'를 소개해 드립니다. 지난 행사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번 볼까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이벤트!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BEAKER FRIDAY NIGHT FEVER




'BEAKER FRIDAY NIGHT FEVER'가 진행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폐자재를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인테리어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던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이날 행사에는 패션피플 뿐만 아니라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까지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답니다. 곳곳에 비이커의 센스가 돋보이는 케이터링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마련되어 즐거운 행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360 Sounds의 스페셜 디제잉과 셀럽의 방문으로 화려하게 시작된 'BEAKER FRIDAY NIGHT FEVER'! 신나는 음악이 가득한 행사장 안에서 패션피플과 셀럽 그리고 방문객들은 함께 어우러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층에 마련된 캘리그라피 부스에서는 캘리그라피 작가 장영호가 노트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써주는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자신만의 유니크한 노트를 만들 수 있는 캘리그라피 부스는 많은 방문객의 관심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진행된 깜짝 보물찾기에도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파티의 열기를 더해주었어요.





캘리그라피 부스만큼이나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1층의 포토부스! 이곳은 바로 행사참여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총 7회에 걸쳐서 진행되는 BEAKER FRIDAY NIGHT FEVER 행사에 모두 참여해서 인증샷을 찍으면 로모카메라를 주는 엄청난 이벤트 때문인지, 부스로 향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답니다. 



봄날의 감성을 더해주는 어쿠스틱 공연! 10센치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한 감성 넘치는 금요일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던 저녁 8시! 파티에 좋은 음악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BEAKER FRIDAY NIGHT FEVER의 하이라이트, 10센치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자 10센치는 감성적인 목소리로 행사에 모임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10센치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감동을 받은 방문객들은 공연이 끝난 뒤에도 함참 동안이나 자리를 뜨지 못했답니다! 이번주 진행될 BEAKER FRIDAY NIGHT FEVER에도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BEAKER FRIDAY NIGHT FEVER> 스케줄


청담 비이커 - 4/5, 5/3, 6/7

한남 비이커 - 5/10, 5/17, 5/24, 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