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추석선물 추천]가을 남자를 위한 품격있는 가을아이템 - 로가디스컬렉션의 완벽한 가을선물 제안/ROGATIS COLLECTION/아빠 선물/남자선물/남자 가을옷/추석 선물/장인선물/시아버지 선물/남자친구..

다가오는 추석, 가을을 즐길만한 멋진 선물하고 싶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이 제안하는 가을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로가디스컬렉션이 준비한 가을 패션 아이템은 패셔너블한 감각을 자랑는 품격 있는 가을 선물이랍니다.


| 특별함을 담아_ 세련된 체크 슈트


로가디스컬렉션의 체크 패턴 슈트는 고급스러운 블루 톤의 바닥에 컬러감 있는 라인이 매치된 은은한 멋의 체크 패턴을 자랑합니다. 슬림한 피팅감과 클래식한 세련미를 연출하면서 착용감이 편안한 슈트로 가을과 겨울에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네이비 체크 울혼방 정장세트(RA5801024R) - 바로가기 Click!

▷▷ 블루 체크 정장세트(RA5801026P) - 바로가기 Click!


| 품격을 담아_ 부드러운 울 슈트

로가디스 울 슈트는 부드러운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울 소재 슈트입니다. 심플한 노턱 바지의 슬림한 피팅감이 세련되고 자켓의 풀 라이닝 구성으로 추동시즌에 착장하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멋을 선물하고 싶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울 슈트를 선물해보세요.

▷▷ 그레이 울 정장세트(RA58010183) - 바로가기 Click!

▷▷ 네이비 솔리드 울 정장세트(RA5801023R) - 바로가기 Click!


| 감사함을 담아 _ 고급스러운 가죽 슬림 토트백


로가디스컬렉션의 가죽 슬림 토트백은 은은한 철망 형태의 엠보 가죽 소재가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사이드까지 오픈되는 지퍼 여밈으로 수납하기 간편하면서 슬림한 사이즈로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선물 받는 분에게 패션 감각 있는 가방을 선물하고 싶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의 토트백이 제격입니다. 

▷▷ 네이비 엠보 가죽 슬림 토트백(RP4A9A12BR) - 바로가기 Click!

▷▷ 다크 그레이 엠보 가죽 슬림 토트백(RP4A9A12B4) - 바로가기 Click!


| 소중함을 담아 _ 실용적인 가죽 토트백


로가디스컬렉션의 네이비 엠보 가죽 토트백은 다양한 포켓으로 분리된 내부 수납 공간이 실용적이며 탈착 가능한 숄더핸들이 구성되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로가디스컬렉션의 패브릭 배색 블랙 가죽 토트백은 블랙 가죽과 멜란지 그레이 패브릭의 믹스 매치가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 네이비 엠보 가죽 토트백(RP4A9A11BR) - 바로가기 Click!

▷▷ 패브릭 배색 블랙 가죽 토트백(RP4A9A17B5) - 바로가기 Click!


패션을 즐기는 신사에게 명절을 맞아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의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세요. 패셔너블한 도시 감성을 중시하는 로가디스컬렉션의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앞선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들로 만족하실 거예요.    


SSF SHOP에서 <로가디스컬렉션 15 F/W 신상품> 기획전을 만나보세요 - Click!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