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로가디스컬렉션 [바람, 햇살, 하늘, 날씨 좋은 가을 날 - 남자의 가을 산책!] ROGATIS COLLECTION의 가을 아이템 추천/블루종 점퍼/니트/바지/가을 스타일링/가을 코디

가을 바람, 가을 햇살, 가을 하늘, 가을 날씨가 좋은 날! 남자는 가을을 그냥 보낼 수 없는데요. 세련된 남자의 가을,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또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가을을 걸어 보는 것을 어떨까요? 

가을 산책은 햇살이 좋고 바람이 좋은 지금이 제격이랍니다. 더 차가운 공기가 다가오기 전, 로가디스컬렉션의 감각 있는 가을 아이템으로 편안하고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가을의 날씨 좋은 날은, 쾌청하면서 파란 하늘과 체감되는 시원한 바람으로 어디든 가뿐하게 입고 산책하기 좋은데요. 로가디스컬렉션의 자켓과 니트, 팬츠는 슬림한 핏에 모던한 감각을 자랑하는 디자인에, 편안함과 보온성을 갖춰 가을 간절기 패션으로 제격이랍니다 .


| 하나로 느끼는 가을 만족! _ 리버시블 블루종 점퍼


로가디스컬렉션의 네이비 리버시블 PACKABLE 블루종 점퍼는 부드러운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나일론 스판 소재 제품입니다. 체크 패턴의 인사이드면으로도 착장할 수 있는 리버시블 스타일이 실용적이면서 매력 있는 가을 아이템입니다. 카라와 소매단에 리브 처리되어 항공점퍼 느낌으로 트랜디하게 연출할 수 있고 인사이드 포켓쪽으로 접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페커블 점퍼입니다.

▷▷ 네이비 리버시블 PACKABLE 블루종 점퍼(RA5939001R) - Click!


| 가을 바람을 부드럽게! _ 라운드넥 니트


로가디스컬렉션의 울혼방 라운드넥 니트는 볼륨감 있는 편직형태가 멋스러운 니트로 따뜻하고 다양한 아우터에 이너로도 매치하기 좋은 가을 아이템입니다부드러운 컬러감을 자랑하는 니트는 반듯하게 마무리된 밑단 구성이 돋보이며, 사이드 트임 처리로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있답니다

▷▷ 라이트 그레이 울혼방 라운드넥 니트(RA58510022) - Click!

▷▷ 베이지 울혼방 라운드넥 니트(RA5851002A) - Click!



| 가을 산책을 가볍게! _ 착용감 좋은 팬츠


로가디스컬렉션의 면스판 노턱 팬츠는 가먼트 워싱된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터치감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면스판 소재로 편하고 심플한 노턱 디자인이 깔끔하고 다양한 상의에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을 산책을 편안하게 해줄 착용감 좋은 팬츠입니다

▷▷ 네이비 면스판 노턱 바지(RA5821007R) - Click!

▷▷ 그레이 노턱 면스판 바지(RA53210043) - Click!


청량한 가을에 어울리는 로가디스컬렉션의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기분 좋은 가을 산책을 즐겨보세요. 바쁜 남자의 일상에 로가디스컬렉션이 제안하는 부드러운 가을 느낌을 패션에서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