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갤럭시, 사토리얼 테크 - 스파이가된 차승원을 완벽하게 지켜줄 <사르텍(SARTECH)>을 만나보세요! /GALAXY/차승원/차줌마/삼시세끼/삼시세끼어촌편/삼시세끼어촌편2

'사르텍 (Sartorial Tech)’은 갤럭시의 세심한 테일러드 기술력과 고기능의 하이테크 소재 그리고 기능성 아웃도어 봉제기술로 탄생한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인데요. 비, 바람 등의 날씨 변화와 바쁘게 움직이는 남성들의 체온 변화 등 현대인의 생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올 F/W 시즌을 완벽하게 책임질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을 만나보세요!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GALAXY - 사르텍(SARTECH)

정교한 수트 제작 기술력에 기능성 소재와 최신 봉제 기법을 적용한 갤럭시 '사토리얼 테크' 라인은 이미 지난 시즌, 비즈니스맨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이모션 수트로 각광을 받은 바 있는데요. 이번 F/W시즌에는 세심한 테일러드로 완성된 최상의 디자인은 물론이고 방수, 방풍, 투습 기능까지 더해진 완벽한 아우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파이가 된 차승원을 완벽하게 지켜줄, 사르텍(SARTECH)

이번 시즌,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이고 이제는 예능에서까지 섭외 1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차승원을 통해 사르토리얼 테크(Sartorial Tech)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남성들의 로망인 ‘스파이'로 변신한 차승원과 그를 완벽하게 지켜줄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SARTECH)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사르텍 "차승원의 MR. SARTECH"편

-김인권: 그런데 당신의 암호명이, Mr....

-차승원: SARTECH.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갤럭시 사르텍 - "차승원의 MR. SARTECH"편>. 평범한 테일러드 코트 같지만 체온이 올라가면 코트가 숨을 쉬기 시작하여 체온의 변화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숨겨진 특수 막이 비와 바람에도 완벽하게 스파이 차승원을 지켜준답니다. 차승원의 사르텍의 기능은 고독한 스파이편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갤럭시 사르텍 "차승원의 MR. SARTECH" - 고독한 스파이편

차승원의 갤럭시 사르텍 영상,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하기!

▷ 갤럭시 사르텍 <"차승원의 MR. SARTECH"편> - 클릭!

 갤럭시 사르텍 <"차승원의 MR. SARTECH" - 고독한 스파이편> - 클릭!!


[갤럭시 사르텍 기획전] My name is Galaxy SARTECH

삼성물산 패션부문 공식몰 <SSF SHOP>에서는 현재 갤럭시 사르텍 기획전 "My name is Galaxy SARTECH"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왁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SARTORIAL TECH>는 물론이고 품격을 지닌 SARTORIAL 클래식과 하이테크 소재, 세심한 기술력을 통해 일상 생활부터 비즈니스, 레저 등의 다양한 현대인의 생활에 최적화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트레블 테크(TRAVEL TECH)>까지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SARTECH 출시 기념으로 사르텍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양말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지만 조기품절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금 바로 SSF SHOP에 방문해보세요~!


▶▶ 삼성물산 패션부문 공식몰 <SSF SHOP - 사르텍 기획전> 클릭!


[페이스북 이벤트] 스파이로 변신한 차승원의 암호명을 찾아라!

삼성물산 패션부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갤럭시 사르텍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퀴즈는 #007 제임스본드 보다 더 완벽한 남자?! 차승원. 스파이로 변신한 그의 암호명은 무엇일까요?인데요. 바로 정답을 맞추실 수 있겠죠?! 10월 1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사르텍 아우터를 선물로 드리니 꼭 참여해 보세요~!


▶▶ 삼성물산 패션부문 페이스북 <갤럭시 사르텍 이벤트> - 바로가기!


체온 변화에도 완.벽.하.게!, 비와 바람에도 완.벽.하.게!

이번 시즌, 현대인의 다양한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테일러드 아우터 GALAXY SARTECH으로 완벽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