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더 멋스럽게, 더 따뜻하게! - 지금부터 겨울까지 남자를 위한 아우터 & 이너웨어 제안 /남성 코트/패딩/갤럭시/빨질레리/갤럭시 라이프스타일/사르텍/SARTECH/차승원 패션/차승원 패딩/니트 코..




갑작스럽게 찾아온 쌀쌀한 날씨. 기온 변화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으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유지시켜줄 아우터와 이너웨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들이 다양하게 눈에 띄는데요. 지금부터 겨울까지 남자를 더 멋스럽게,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소개합니다.


[MEN'S OUTER]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남자의 아우터

지난해부터 도시적인 감성에 아웃도어의 기능성이 더해진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죠. 남성복에 아웃도어의 특징으로만 여겨졌던 방풍, 발수, 발열 등의 기능이 더해지고 기능성의 하이테크 소재, 아웃도어의 봉제 기술까지 적용된 완벽한 아우터들을 보다 다양하게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클래식한 코트에서부터 캐주얼한 패딩 점퍼까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아우터를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GALAXY - 부드러운 남자들을 위한 고품격 코트

어떠한 아우터보다도 남자의 멋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코트. 이번 시즌 갤럭시(GALAXY)의 코트는 둥글고 소프트한 어깨를 강조하는 한편, 부자재의 경량화를 바탕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느낄 수 있답니다. 또한 울·캐시미어·실크 등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15 F/W 코트 <SSF SHOP>에서 살펴보기 - 클릭


GALAXY -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SARTECH)

갤럭시의 세심한 테일러드 기술력과 고기능의 하이테크 소재 그리고 기능성 아웃도어 봉제기술로 탄생한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SARTECH)'은 이번 시즌 가장 눈 여겨 보아야 할 아우터인데요. 비, 바람 등의 날씨 변화와 바쁘게 움직이는 남성들의 체온 변화 등 현대인의 생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는 사르텍을 차승원의 영상으로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갤럭시 사르텍 <"차승원의 MR. SARTECH"편> - 클릭!

▶▶ 갤럭시 사르텍 <"차승원의 MR. SARTECH" - 고독한 스파이편> - 클릭!!


PAL ZILERI -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을 위한 클래식 코트

빨질레리(PAL ZILERI) 15 F/W 컬렉션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고 프리미엄 소재에 세심한 테일러드 기술력까지 더해진 다양한 코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즌의 트렌드를 고려하여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오버사이즈 코트나 클래식한 라펠,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갖춘 빨질레리 코트를 눈 여겨 보세요. 올 가을, 겨울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빨질레리 15 F/W 코트 <SSF SHOP>에서 살펴보기 - 클릭!


GALAXY LIFESTYLE -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아우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GALAXY LIFESTYLE)은 품격 있는 디자인에 하이테크 소재, 세심한 기술력이 더해져 일상생활부터 비즈니스, 레저 등의 다양한 현대인의 생활에 편안함과 활동성을 더해주는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되었습니다. 효율성과 활용도를 중요시하는 남성이라면, 날씨나 상황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아우터를 가장 먼저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15 F/W 아우터 <SSF SHOP>에서 살펴보기 - 클릭!


지금부터 겨울까지 남자를 멋스럽게 만들어 줄 - 아우터 추천!

▷▷ (위에서부터 오른쪽 방향으로) GALAXY_GX 블루 울혼방 코트(GA5930001P)

▷▷ PAL ZILERI_블랙 체크 모헤어 혼방 더블여밈 벨티드 코트(PA59300055)

▷▷ GALAXY LIFESTYLE_퀼팅 라이너 네이비 짚업 디테처블 코트(GC5939001R)

▷▷ GALAXY_Suggello 다운 라이너 다크 그레이 디테처블 코트(GA59380044)

▷▷ PAL ZILERI_알파카 혼방 블루 체스터필드 코트(PA5X30007P)

▷▷ GALAXY LIFESTYLE_다크 그레이 짚업 패딩 점퍼(GC59370054)



[15 F/W INNER WEAR] 따뜻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남자의 이너웨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드러운 촉감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이너웨어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쌀쌀해진 날씨에 가볍고 따뜻하면서 부드럽기까지 한 니트와 가디건은 반드시 살펴보아야 할 아이템 중의 하나입니다. 하이퀄리티의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남자의 스타일링을 더욱 부드럽고 멋스럽게 만들어 줄 이너웨어를 지금부터 살펴보세요! 


▶▶ 갤럭시의 15 F/W INNER WEAR 기획전 - 바로가기!!


|더 멋스럽게, 더 따뜻하게! - 15 F/W 이너웨어 추천!

▷▷ GALAXY_Suggello 베이지 윙카라 가디건(GA595A001A)

▷▷ PAL ZILERI_브라운 케이블 터틀넥 스웨터(PC5951001D)

▷▷ GALAXY LIFESTYLE_그레이 컬러 배색 라운드넥 울 니트(GC58510053)

▷▷ GALAXY_Suggello 울혼방 라운드넥 스웨터(GA5951003M)

▷▷ PAL ZILERI_라이트 그레이 크로스 머플러 카라 울혼방 스웨터(PC59510072)

▷▷ GALAXY LIFESTYLE_네이비 빅체크 V넥 가디건(GC585A001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