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4가지 멀티플레이,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 <다양한 스카프 활용법>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어떤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하나의 아이템! 스카프로 연출하는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날씨에 보온은 물론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카프! 단순히 목이 두르는 방법 외에도 팔찌헤어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스카프 스타일링!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멀티플레이 스카프 활용법!>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귀여운 RIBBON STYLE!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리본 스타일로 묶어보세요! 리본 스타일은 투피스나 원피스처럼 페미닌 무드 오피스룩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그럼 리본 스타일로 묶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한쪽을 살짝 길게 하여 목에 두른 후 긴 쪽을 위로하여 겹쳐줍니다.
2. 위쪽에 있는 스카프를 안으로 넣어 위로 빼줍니다.
3. 아래쪽 스카프로 고리를 만들어서 위쪽 스카프로 감싸 리본을 만들어줍니다.

 

리본이 너무 커지지 않게 모양을 다듬어주면 완성!
청량한 블루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 스카프로 리본을 묶어 귀엽고, 화사한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시크한 PRETZEL STYLE

 

 

비가 오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아직은 쌀쌀한 아침, 저녁엔 조금은 도톰한 스카프로 무심한 듯 시크하게 프레첼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을 어떨까요?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프레첼 스타일 연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스카프를 반으로 접어 목에 두릅니다.
2. 고리 사이로 스카프 한 쪽을 넣어줍니다.
3. 남은 한 쪽은 고리의 반대편으로 넣어주면 끝!

 

부드러운 소재의 스카프로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고요,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연출법입니다.

 

 

STYLING POINT . 1 “팔찌”

 

  

스카프를 목에 두르는 것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쁘띠 스카프를 손목에 감아서 다른 팔찌나 시계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더욱 스타일리시 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손에 여러 번 감아 고리를 만들어 줍니다.
2. 손목에 끼워 길이를 맞춰주고 매듭을 지어주면 끝!

 

와이어가 내장되어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손목에 고정할 수 있어 더욱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경쾌한 패턴의 스카프로 밋밋한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STYLING POINT . 2 “헤어밴드”

 

  

이번엔 헤어밴드로 스타일링 해보았는데요~ 요즘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과하지 않고, 쉽게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1. 스카프로 머리 뒤에서 앞부분으로 감싼 뒤
2. 정수리 부분에서 매듭지어주면 끝!

 

머리가 긴 분들도 잘 어울리지만, 어중간한 길이의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 하기 어려웠던 분들은 스카프 하나로 손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동영상으로 쉽게 따라 하기!

 

 

스카프의 계절! 스타일의 고민이신 분들이 있다면 <4가지, 멀티플레이 스카프 연출법!> 동영상으로 손쉽게 연출해볼까요?
 
지금!
<4가지, 멀티플레이 스카프 연출법!>확인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분>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에잇세컨즈 스카프를 선물로 드립니다!

 

<4가지, 멀티플레이 스카프 연출법!> 참여하기 – 클릭!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4가지, 멀티플레이 스카프 연출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변덕스러운 환절기, 보온성으로 건강도 지키고 다양한 연출 방법으로 스타일도 놓치지 마세요! ^^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