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해를 품은 달’ 김수현, 빈폴 아웃도어를 품다

● 배우 김수현, ‘빈폴 아웃도어’의 첫 번째 전속 모델로 선정
● 일상에서도 세련되고 편안하게 즐기는 ‘도심형 아웃도어’ 스타일 전달

김수현과 함께할 '빈폴 아웃도어' 기대해주세요!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히어로, 배우 김수현이 제일모직 ‘빈폴 아웃도어(BEAN POLE OUTDOOR)’의 모델로 기용되어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김수현을 빈폴 아웃도어의 모델로 기용한 이유는, 멋진 외모뿐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끼를 두루 갖추고 있는 김수현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표방하는 ‘빈폴 아웃도어’와 닮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아웃도어 업계는 시장이 커지는 만큼 원빈, 이승기, 소녀시대 윤아, 이민정, 2PM 등 치열한 톱스타 모델경쟁을 해왔는데요.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연일 30%가 넘는 시청률 고공 행진을 기록하며 전국을 ‘수훤앓이’로 물들이고 있는 김수현이 ‘빈폴 아웃도어’의 모델로 기용되면서, 그 경쟁이 더욱 흥미진진해지게 됐습니다.

이제 ‘빈폴 아웃도어’는 김수현과 함께 가장 트렌디하고, 대중적인 사랑을 널리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김수현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된 이미지‘빈폴 아웃도어’의 도심형 아웃도어 콘셉트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해주세요!


> 론칭 전부터 ‘제일모직의 아웃도어 시장 첫 진출’로 화제를 모았던 ‘빈폴 아웃도어’는
  2012년 제일모직이 선보이는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 빈폴 아웃도어는 도심형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S.U.V.(Stylish - 스타일, Utility - 실용성, Versatile - 다재다능)’를 콘셉트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