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New Black Trend! 트렌디한 30대 남성을 위한 쉬크한 씨티룩! '모노플러스(MONO+)'

New Black! New City Look! '모노플러스(MONO+)'

가로수길 '모노 플러스' 팝업 스토어


'로가디스 컬렉션'의 캡슐 컬렉션 '모노플러스(MONO+)'가 30대 도시 남성들을 위해 새로운 감성룩을 제시했습니다. 기존 수트의 공식을 유쾌하게 무너뜨리는 디자인과 안정적인 변형이 만들어낸 새로운 감각, '모노플러스'!

 '모노플러스'는 30대 도시 남성의 일상 패션 아이템을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에 재질, 디자인 등을 로가디스 컬렉션의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인 캡슐 컬렉션입니다. 백팩이 부착된 아우터, 방탄 소재의 구즈다운 파카, 저지소재의 수트 등 기존의 아이디어를 모던하게 뒤집은 이 새로운 감각의 컬렉션은 9월 23일부터 10월 초까지 가로수길,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내 직장인 밀집지역 곳곳에 출현하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지난 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오픈한 '모노플러스' 팝업 스토어 현장에 함께 가보실까요?

Modern & Chic! '모노플러스(MONO+)' 팝업 스토어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내부


팝업 스토어(POP-UP STORE)의 '팝업'이란 인터넷 사용 중에 불쑥 나타나는 팝업창과 같은 의미로 '팝업 스토어'란 팝업창처럼 일시적으로 운영된 후 사라지는 매장을 말합니다. 새로운 감성의 유니크 컨템포러리 브랜드 '모노플러스'는 이러한 팝업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매 브랜드입니다.

'로가디스 컬렉션' 모노 플러스 이재광 MD


왜 팝업 스토어(POP-UP STORE) 인가요??
고객을 기다리기 보다는 실제 구매 타깃(Target) 고객이 있는 곳으로 나가 보자는 생각에 팝업 스토어 컨셉을 떠올렸습니다. '모노플러스' 제품의 특징은 타깃 고객인 30대 도시 남성의 모던하고 쉬크한 취향과 문화를 반영한다는 점이죠. 그래서 30대 젊은 타깃의 소비자 층을 넓힐 수 있도록 그들이 주로 다니는 문화 접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기로 하였고 가로수길은 요즘 트렌드를 소화할 만한 여유를 가진 30대 소비자가 찾는 HOT STREET이죠! <'로가디스 컬렉션' 모노플러스 이재광 MD>

가로수길 '모노플러스(MONO+)' 팝업 스토어 현장!


지난 9월 23일 신사동 가로수길 운소매장에 '모노플러스'의 첫 팝업 스토어가 열렸습니다.

'모노 플러스'의 독특한 실내 구조물


매장 내부는 블랙과 화이트의 구조물로 모던하게 꾸며 '모노플러스'의 쉬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노톤의 가방과 사진 등의 소품으로 채워진 내부 모습입니다. 독특한 구조물과 사진, 소품들이 어우러져 팝업 스토어 전체가 하나의 전시장을 이루었습니다.

팝업 스토어에 놓여있는 재봉틀


엄격한 테일러링의 '모노플러스'를 나타내는 걸까요? 무심한 듯 세련되게 놓여진 재봉틀은 '모노플러스'의 컨셉과도 맞습니다.

젊은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슬로건으로 담은 크리에이터즈 티

  

영화감독 백현진의 슬로건과 크리에이터즈 티 '다른 것에 대하여'

 

대한민국 아티스트들의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


'모노플러스'는 크리에이터즈 티 시리즈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슬로건으로 담았습니다.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생각과 그들을 응원하는 '모노플러스'가 만나 탄생한 크리에이터즈 티는 '모노플러스'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컨셉과 제품 설명 프레젠테이션 중인 이재광 MD

 

프레젠테이션 중 '모노 플러스'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선 모델들


이 날은 첫 팝업 스토어를 기념하는 오픈 파티가 열렸습니다. 멋스러운 수트, 포트폴리오 백 등 뉴 블랙의 새로운 감각을 가진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이재광 MD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습니다. 각각의 의상은 30대 도시 남성의 자신감과 활동성, 편안함과 차별화된 개성 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재광 MD가 추천하는 모노플러스 제품 Best5

블랙컬러 체스터필드코트블랙컬러 체스터필드코트


1. 심플하고 시크한 블랙컬러 체스터필드코트. 슬림한 실루엣이 강점이며, 뒷부분에 절개를 넣은 디테일로 약간의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백팩이 부착된 아우터


2. 백팩이 달린 아우터. 픽시바이크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가 유행인 요즘, 소지품을 편하게 넣을 수 있도록 아우터에 백팩을 부착했습니다.

블랙 가죽 자켓과 그레이 자켓


3. (왼쪽 사진) 블랙 가죽 자켓.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움과 모던함이 있어 트렌디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30대 도시 남성과 어울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4. (오른쪽 사진) 그레이 자켓. 겉으로는 단정하고 모던하지만 신축성 있는 저지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함을 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5. 올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블랙 파카. 다양하게 부착된 포켓의 실용성이 돋보이며 방탄복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 시 안정감과 보온성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 오픈 파티 현장

포토라인에 서 있는 모델 김영광


이재광 MD의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오픈 파티 현장에는 하석진, 김영광, 남궁민, 박한별, 김태우 등 감각있는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로가디스 컬렉션' 디자이너 김나라 실장님과 대화를 나누며 멋진 미소를 보이는 배우 남궁민

 

유일한 여성 셀러브리티로 참여해 '모노 플러스'의 오픈을 축하한 패셔니스타 박한별

 

'모노 플러스'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인 배우 이기우

 

평소 수트를 입고 무대에 자주 오르는 만큼 수트에 관심을 가지고 이재광 MD와 대화하는 가수 김태우

 

신나는 연주로 파티의 흥을 돋운 인디밴드 '몽구스'


셀러브리티들의 포토 세션 이후에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져 파티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인디밴드 몽구스의 어쿠스틱 라이브, DJ Soulscape의 디제잉, 사진작가 김지양의 라이브 포토쇼까지 이 시대를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의 유니크한 공연으로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은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30대 도시 남성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모던함을 전달하는 '모노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블랙을 경험해 보는건 어떨까요? 엄격한 테일러링과 유쾌한 위트가 만나 탄생한 '모노플러스' 의상들은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매 제품입니다. 슬림한 실루엣과 소재의 편안함을 원하는 분들은 팝업 스토어를 서둘러 방문해 주세요!

'모노플러스' 팝업 스토어를 더 만나 보시려면 10월 초까지 서울 곳곳에서 이어지는 팝업 스토어를 찾아 주세요.

팝업 스토어 일정 안내

9/23 ~ 9/25    가로수길 모노플러스 팝업스토어 
9/27 ~ 10/1    광화문 PURE ARENA 팝업
9/23 ~ 9/25    신세계 본점 정문
9/23 ~ 9/29    신세계 영등포 1층 광장
10/21 ~ 10/23 신세계 강남 5층
10/5 ~ 10/9     롯데본점 1층
9/30 ~ 10/4     롯데잠실 1층 정문
10/1 ~ 10/3     현대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