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MEET JACK과 함께하는 캐주얼 VS 포멀 아우터 스타일링 배틀!

제일모직 신입사원은 어떤 스타일을 입을까요? 입사한 지 이제 3개월! 따끈따끈한 신입사원 두 사람이 JACK의 도움을 받아 겨울철 아우터 스타일링 배틀을 펼칩니다. 스타일링 배틀의 우승자는 누구?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뽑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JACK이 알려 드리는 캐주얼 / 포멀 아우터 스타일링법도 놓치지 마세요!

MEET JACK, 잭을 만나다

수트를 멋지게 입고 싶다면 JACK에게 패션 고민을 털어놓으세요.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수트를 어떻게 입어야 멋있을까? 남자라면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해보셨을 텐데요. ‘MEET JACK’은 그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로가디스의 상품기획팀이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로가디스의 콘셉트를 고객에게까지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상품기획 뿐 아니라 스타일링까지 완성해주는 거죠. 특히 젊은 남성들의 고민을 좀 더 적극적으로 들어주기 위해 JACK이 트위터와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추천받고 싶은 스타일이 있으면 주저말고 찾아주세요! ;-)


  ▶ MEET JACK 블로그 http://meetjack.kr/
▶ MEET JACK 트위터  @RC_meetjack

제일모직 신입사원, JACK을 만나기 전 모습은?

제일모직 케미칼부문 GOC 영업지원팀 신준상 사원

평소 재킷이나 면바지, 셔츠를 즐겨 입고 있습니다. 실제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는 외모 때문에 뭘 입어도 아저씨 같아서 출근할 때마다 고민입니다.ㅠㅠ 그래서 오늘도 젊어 보일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생각하고 있고요. JACK, 회사에서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찾아주세요!

JACK의 제안 음~ 신준상 사원은 어려 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원하는군요. 셔츠를 포인트로 잘 활용했지만, 좀 더 추워질 때를 대비해서 안에 스웨터나 니트를 입으면 깔끔할 것 같습니다. 지금 스타일도 전반적으로 크게 나쁘지는 않으니까 아우터와 함께 약간의 포인트 아이템을 추천해 드릴게요.

제일모직 케미칼 부문 상품기획팀 김제형 사원

정장에 타이를 매지 않는 비지니스 캐주얼을 선호하는데요,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날씨에 맞춰 옷을 스타일링하기가 쉽지 않아서 신청했습니다. MEET JACK을 통해 애매한 제 아우터 스타일을 찾았으면 좋겠어요. 준상씨는 캐주얼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 전 포멀한 룩으로 승부하겠습니다!

JACK의 제안 김제형 사원은 요즘 트랜드인 그레이 수트를 멋지게 입으셨는데요, 포인트가 없어서 약간 밋밋해 보입니다. 포멀룩에 어울리는 아우터, 그리고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해 드릴게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 찾기! 겨울철 아우터 스타일링법 공개!

제일모직 신입사원의 자존심을 건 스타일링 배틀!!

역시 신준상 사원은 캐주얼 쪽으로~

신중하게 옷을 고르는 김제형 사원

캐주얼룩을 선택한 신준상 사원 포멀룩을 선택한 김제형 사원

제일모직의 두 신입사원, 각자의 스타일을 겨루기 위해 우선 겨울철까지 입을만한 아우터를 중심으로 원하는 옷을 골라봤습니다. 각자 선택한 옷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 하지만 2% 부족한 듯...?

두 사람이 선택한 옷을 평가하는 JACK

흠... 두 분 다 깔끔하게 잘 고르셨는데요. 원래 스타일과 너무 비슷하게 연출을 하셨어요. 우선 추운 겨울을 대비해서 다른 아이템을 좀 더 코디할 거고요. 약간 밋밋해 보이는 경향이 있으니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해서 더욱 멋스럽게 연출해 드리겠습니다.

JACK이 알려주는 간단한 패션 스타일링 팁!
- 색깔을 매치하기가 어려우면 무조건 블랙이나 그레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포인트 아이템은 한 가지가 적당! 두 세 개 이상이 되면 어지럽고 괜히 멋 부린 것 같은 느낌!
- 포인트는 색상으로 주기보다는 패턴으로 주되 신발, 머플러 등을 활용한다!

JACK이 알려주는 이번 시즌 아우터 트랜드!
- 지금까지는 광택감 있는 패딩이 인기였다면, 이번 시즌은 울 등의 포근한 느낌의 소재가 대세!
- 기능과 디테일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 편리하면서도 겉으로 봤을 때는 더욱 심플!
- 요즘 트랜드인 아웃도어 스타일이 신사복에도 접목되면서, 수트가 점점 더 캐주얼해지는 추세!
- 너무 잘 차려입은 스타일보다는 믹스매치로 캐주얼 아이템과 포멀 아이템을 섞어서 아우터를 코디 한다!

MEET JACK, 밋밋한 아우터에 포인트를 준 After 스타일 공개!

포멀룩에 도전한 김제형 사원의 포인트는 머플러!

체스터필드 코트에 깔끔한 터틀넥 그리고 브라운색 머플러가 포인트인 포멀룩
이렇게 해서 두 분의 최종 코디네이션을 스타일링 해봤습니다. 제형씨는 깔끔한 터틀넥에 카멜 컬러의 머플러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머플러를 매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체스터필드 코트에는 자연스럽게 목에 감아주는 게 멋스럽습니다. 요즘처럼 바람이 많이 불 때는 자연스럽게 깃을 세우는 것도 스타일링 팁이라고 할 수 있겠죠?

신준상 사원의 캐주얼룩 포인트 아이템은 타이!

베이지색 타이를 데님스타일의 셔츠와 그레이 니트와 함께 레이어링한 캐주얼 룩
준상씨는 타이와 스웨터를 레이어링하는 룩을 추가해봤습니다. 타이와 신발의 컬러톤을 매치해주면서 전반적으로 일관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캐주얼룩 포멀룩
JACK이 제안하는 두 번째 아우터 스타일
왼쪽의 신준상 사원이 입은 패어아일 필드 스웨터는 여성뿐 아니라 요즘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거든요. 같은 무늬의 머플러를 함께 매치하는 게 첫 번째 포인트! 두 번째 포인트는 울 소재로 포근한 느낌이 드는 다운 점퍼로, 이 두 가지가 이번 시즌의 새로운 스타일입니다. 오른쪽 김제형 사원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블랙과 그레이~! 한국사람은 보통 타이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은 타이도 은은하게 흐르는 듯한 느낌으로 코디네이션을 하는 게 좋습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다운 점퍼에도 이렇게 타이를 매치하니 포멀룩의 느낌이 나죠?

캐주얼 VS 포멀 아우터 스타일링 배틀, 예상 우승자는 누구?

우리, 사실은 친해요~!

제일모직 신입사원, JACK을 만나 두 가지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변신했습니다. 캐주얼 스타일 VS  포멀 스타일!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더 맘에 드시나요? 지금 스타일링 배틀에 참여해주세요! 우승자를 예상해주시는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따뜻한 카라멜 카푸치노를 쏩니다! 지금 바로 투표하세요!!

캐주얼 VS 포멀 아우터 스타일링 배틀 이벤트!

▶ 이벤트 참여 방법


1. 트위터 (@cheilstory)
- 제일모직 트위터를 팔로우 하신 이벤트 트윗을 RT해주세요!
- 캐주얼 스타일, 포멀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아우터 스타일링과 그 이유@cheilstory로 트윗해주세요!

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eilstory)
- 제일모직 페이스북을 ‘좋아요’ 해주신 후, 해당 이벤트 멘션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 누르기!
- 캐주얼 스타일, 포멀 스타일 중 마음에 드는 아우터 스타일링과 그 이유이벤트 멘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 트위터와 페이스북 두 채널 중 한 곳만 응모하셔도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 트위터/페이스북 중복 당첨은 불가능합니다.

기간: 11월 18일 금요일 - 11월 21일 월요일 (단 4일간!!)
당첨자 발표: 2011. 11월 22일 화요일 (기프티콘 발송)
경품: 카라멜 카푸치노 (총 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