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이제 쇼핑도 스마트 시대! 알아두면 좋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 채널



발품 파는 쇼핑은 이제 그만! 집에서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다들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빠른 배송 등 여러 가지 장점 덕분에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사람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죠. 요즘은 스마트폰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모바일 쇼핑몰 이용자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제일모직도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일모직 전 브랜드 종합 몰인 '패션피아'와 스타급과 신진 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제품을 모은 패션편집몰 ‘일모스트릿닷컴’, 그리고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몰을 동시에 오픈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까지,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제일모직을 만나보는 방법을 살펴볼까요? ^^


제일모직의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패션피아


이제 쇼핑도 스마트 시대! 알아두면 좋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 채널
www.fashionpia.com

빈폴, 빈폴 레이디, 갤럭시, 로가디스, 나인웨스트, 스티브 매든, 니나리치, 에피타프 등 제일모직의 전 브랜드 종합몰인 '패션 피아'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고객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아울렛 코너가 있어 양질의 제일모직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앞서 나가는 난, 일모스트릿

이제 쇼핑도 스마트 시대! 알아두면 좋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 채널
www.ilmostreet.com

남들과 같은 건 싫어! 개성 넘치는 국내 독립 디자이너의 브랜드를 한데 모아놓은 '일모스트릿'대한민국 1세대 편집샵이자 최대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몰으로 의류 및 잡화뿐 아니라 코스메틱과 컬쳐, 아트 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 패션 감성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단순하게 옷을 전시하고 파는 쇼핑몰이 아닌 패션과 컬쳐를 한데 어우르는 감성 리더들의 놀이터인 일모스트릿, 트렌드를 앞서 가며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패션 얼리어댑터들에게 특별한한 브랜드와 새로운 트렌드로 쇼핑 프레임을 제시할 것입니다.


접속만 해도 행운이 쏟아지는, 에잇세컨즈




www.8seconds.co.kr
m.8seconds.co.kr

다양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국내 SPA 브랜드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에잇세컨즈에서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내 스마트폰에서 살 수 있다는 사실!

이제 쇼핑도 스마트 시대! 알아두면 좋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 채널에잇세컨즈 모바일 쇼핑몰 화면

여기에 '오픈 클로짓'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 속에서 내 옷장을 만들고 꾸미며 사람들에게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에잇세컨즈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매 시즌 다양한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스페셜 클로짓'으로 패션 센스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세요!

이제 쇼핑도 스마트 시대! 알아두면 좋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 채널 이제 쇼핑도 스마트 시대! 알아두면 좋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 채널
길에서 번뜩 떠오르는 스타일은 오픈 클로짓으로!
온라인에서 이용하는 메뉴는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2012년 8월 28일 오후 8시 28분에 오픈한 이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모바일 커머스에서는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8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잇세컨즈가 준비한 8가지의 특별한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에잇세컨즈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8가지 특별한 이벤트
1. 온라인 회원에게만 드리는 혜택!
   에잇세컨즈 온라인스토어 가입 시, 2천 원 할인 쿠폰 바로 증정
2. 매일 신 나는 에잇세컨즈!
   8일간 MD가 추천한 1개의 아이템, 선착순 80명에게 50% 할인
3. 저녁에도 편안한 쇼핑을!
   밤 10시 이후 8시간은 8% 할인 (9.5 ~ 9.30)
4. 많이 사도 마음은 가볍게!
   8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9.5 ~ 9.30)
5. 너도나도 다 다운 받자!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건수 8,888건 돌파 시,
  쿠폰 지급 후 1주일간 사용 가능한 10% 쿠폰 증정 (9.7 ~ 9.30)
6. 구매만 해도 특별한 선물이?
   소진 시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머니클립 증정 (8.28 ~ 9.30)
7. 5만원 이상 구입하면 또 선물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일론 가방을 증정 (8.28 ~ 9.30)
8. 박스만 봐도 두근두근?
   오픈클로젯 참여 고객 중 88명을 추첨, 6만 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 증정 (8.28 ~ 9.16, 9.20 일괄 발송)

편리하고 혜택도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쇼핑몰, 잘 보셨나요? ^^ 9월 초에는 에잇세컨즈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