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빈폴액세서리, 수지 잇 백(it bag) 공개! 올가을 신상 ‘럭키백’으로 수지처럼



□ 국민 첫사랑 수지의 아찔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 눈길을 끕니다.



수지는 제일모직 빈폴액세서리와 함께 한 화보에서 트렌디한 ‘잇 백(it bag)’을 감각있게 선보이며 완벽한 14 F/W 스타일링을 제안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수지는 매혹적인 가을 여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 특히 수지는 가을시즌 빈폴액세서리의 신상아이템 ‘럭키백’을 한층 성숙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선보여 시선을 모았습니다.


빈폴액세서리의 ‘럭키백’은 올가을 주요한 트렌드로 주목되는 ‘복주머니 스타일(버킷백)'의 가방으로, 아직 출시 전인데도 불구하고 네티즌들 사이에 ‘수지백’이라 불리며 입소문을 일으켰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선보이는 ‘럭키백’은, 수지처럼 페미닌룩이나 캐주얼룩과 매치해도 모두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트렌드 컬러의 와인, 탄(tan, 브라운)컬러와 베이직컬러인 블랙, 블루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됩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9월 1일 첫 출시되는 ‘럭키백’의 탄생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에서 한정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기간 동안 ‘수지의 럭키백’을 예약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10% 할인혜택과 함께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빈폴액세서리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수지의 광고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빈폴액세서리의 가을 신상백에 대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