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YG사단이 총출동한 '노나곤(NONAGON) 론칭 파티 영상 공개

 싸이, 빅뱅, 차승원, 최지우 등 포토월 선 스타들

■ 바비의 '가' 파워풀 퍼포먼스 등 볼거리 가득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 제일모직이 공동설립한 '네추럴나인'이 선보이는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패션브랜드 '노나곤'의 론칭 파티 영상이 깜짝 공개됐습니다. 


25일 오후 3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YG유튜브(www.youtube.com/user/YGEntertainmen)에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에서 성대하게 열린 '노나곤'의 론칭 파티 영상이 게재됐었습니다. 엠넷 '쇼미더머니3' 우승, '믹스앤매치'의 출연 등으로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YG의 '뉴제너레이션' 바비의 '가'를 배경음악으로 마치 한편의 감각적인 '패션필름'을 연상시키는 이 영상은 론칭 파티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집약적으로 편집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선 싸이, 빅뱅, 2NE1의 씨엘, 산다라 박, 공민지, 에픽하이의 미쓰라와 투컷, 차승원, 최지우, 바비 등 론칭파티에 참석한 스타들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이들이 자유롭게 론칭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져있습니다. 또 '노나곤'의 옷을 입고 워킹을 하는 모델들, 론칭파티에서 '가'를 부르는 바비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 영상도 담겨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론칭파티에 이어 12일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오픈한 '노나곤' 팝업스토어는 당초 2주간의 판매 물량이 준비됐는데, 단 사흘만에 완판되면서 패션에 관심 많은 패션피플들의 '노나곤' 브랜드에 대한 높은 기대를 입증시켜 주었습니다.


'노나곤'은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외에도 10꼬르소꼬모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과 중국 상하이점, 홍콩 I.T 등 국내와 해외의 대표적인 패션도시에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개설했고 19일 한국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 26일에는 비이커 청담,한남점에도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열면서 국내 패션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