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배우 이종석과 2014 F/W 엠비오 화보 촬영


■ 엠비오, 배우 이종석과 2014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눈길’

■ 톱 모델의 위엄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엠비오 스타일링 완벽 소화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201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이종석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이종석은 부드럽지만 섹시한 눈빛으로 ‘엠비오’의 핵심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진정한 가을남자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종석은 트래디셔날한 헤리스 트위드 소재를 톤온톤 럭비 스트라이프에 접목한 블레이져와 헤링본 패턴 니트, 인디고 데님 팬츠로 코디해 스포티즘이 물씬 풍기는 자태를 뽐내 주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블랙 스웨이드와 아이보리 퍼(FUR)의 드롭 숄더 무스탕과 과하지 않은 투 플리츠 테이퍼드(Tapered; 밑으로 갈수록 좁아 드는 스타일) 울 팬츠로 실루엣의 발란스를 맞춰주었습니다. 이와 함께 긴 기장의 다운에 라쿤트리밍과 화이트 메리노(Merino; 양의 종류) 털로 포인트를 줬고, 밀리터리 감성의 여유 있는 사이즈감으로 세련된 뉴 마운티어링(NEW MOUNTAINEERING ) 파카를 매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여 주었습니다. 

오버사이즈, 드롭 숄더의 트랜드를 제안하는 실루엣의 피코트(Pea coat), 버건디 컬러의 코트와 울 체크 패치의 라운드 스웨터로 소프트하고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9부 기장의 울 팬츠를 매치해 남다른 기럭지와 비율로 보정이 필요 없는 핏감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슬림한 실루엣의 하이넥 울 코트와 카모플라쥬 라운드 스웨터, 세미 스키니의 오프 화이트의 코듀로이(corduroy; 코르덴) 팬츠의 매치로 차도남의 스타일링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이번 화보는 월간지 ‘지큐(GQ)’ 10월호와 엠비오 인스타그램(@MVIO.KR), 페이스북(www.facebook.com/mvi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