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로가디스 컬렉션 16SS 화보 촬영 현장 - 다가 오는 봄, 도시 남자의 필수 아이템 미리보기/ROGATIS COLLECTION/16SS 봄 패션/화보촬영 현장/남자 봄 패션 아이템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로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도시 남성을 위한 브랜드, 로가디스 컬렉션.


패셔너블한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도시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 컬렉션 16S/S 화보 촬영 현장을 살펴보며, 다가오는 봄 패션의 필수 아이템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계절이 바뀔 때, 새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지만 트렌드에 맞게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옷들과 스타일링을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은데요. 세련된 코디를 하려면 반드시 있어야 할 계절별 필수 아이템이 있어야 하지요. 로가디스 컬렉션의 16S/S 화보 촬영 현장을 살펴 보며, 올 봄 눈여겨 볼 필수 패션 아이템을 미리 보세요.


| 봄을 부르는, 봄 셔츠


남자를 설레게 하는 봄 셔츠는,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산뜻한 컬러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심플하면서 편안한 소재를 자랑하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셔츠는, 자켓의 이너로 입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모던한 스타일, 트렌치 코트


정중하면서도 기품 있는 도시 남자의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는 트렌치 코트는 봄 패션의 에센셜 아이템인데요. 날씨와 상황 변화에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트렌치 코트를 준비해보세요.


트렌치코트 화보 촬영은 추운날씨에도 햇살 좋은날, 실외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화보에 담길 멋진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 레이어드로 멋을 내는, 니트


심플한 디자인의 고급스런 소재의 로가디스 컬렉션의 크루넥 니트는 셔츠나 자켓 등과 레이어드 하기 좋은 봄 패션 아이템입니다. 모던하면서도 스마트한 멋을 연출하기 좋은 니트로 젠틀한 남자의 봄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 스마트한 남자의, 자켓


봄 자켓은 간절기 온도 변화에 맞춰 이너로 셔츠, 니트, 가디건, 티셔츠 등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센스 있는 아이템인데요.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소재, 컬러의 자켓으로 올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로가디스 컬렉션 16S/S 화보 촬영에 멋진 봄 자켓이 많이 촬영되었는데요. 곧 공개할 화보 컷을 통해 도시 감성을 담은, 세련된 자켓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하는, 티셔츠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요. 실루엣이 좋은 자켓에 자연스러운 티셔츠 코디도 한층 멋을 살릴 수 있답니다. 

| 도시남자의 멋을 갖춘, 수트


젊은 감성을 담은 로가디스 컬렉션의 수트는 심플하면서도 슬림한 핏의 스마트한 멋을 자랑하는데요. 공식적인 자리는 물론 캐주얼한 자리에서도 소화가 가능한 수트로 세련되면서 실용적인 봄 패션 아이템이랍니다. 

| 유행을 저격하는 컬러의 니트


올해
 붉은 원숭이 해인 만큼 레드 계열 컬러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레드 컬러 아이템은 밝은 베이지나 그레이와 코디하면 포인트로 부각될  있답니다. 트렌드를 앞선, 로가디스 컬렉션의 컬러 니트로 올 봄에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햇살 좋은 날 촬영된, 로가디스 컬렉션 16S/S 화보 촬영 현장을 미리 살펴 보았는데요. 패션을 아는 남자의 로가디스 컬렉션, 봄 에센셜 패션 아이템들을 준비해보세요. 곧 공개될 로가디스 컬렉션의 멋진 화보도 기대해주세요.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