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갤럭시 모델리스트 장시혁 수석 인터뷰/수트의 품격을 만드는 사람들 - GALAXY/프리미엄 수트/수트 스타일링/최고급 정장/프리미엄 수트/갤럭시 광고/갤럭시 수트 LS 200


| 한국 신사복 시장을 이끌어 온 대표 브랜드, 갤럭시! 


지난 1983년부터 한국 신사복 시장을 이끌어온 갤럭시는 이탈리아 감각의 우아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기술과 모던한 문화적 가치를 창의적으로 재해석하며 한국 남성의 신사복의 품격을 지켜왔습니다. 갤럭시의 수트는 최상의 디자인은 물론 철저하고 완벽한 제작으로 프리미엄 수트를 만들어 왔습니다. 



| 갤럭시의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_ 모델리스트 인터뷰


남다른 자부심과 열정으로 갤럭시 수트를 만들어 온, 갤럭시 모델리스트 장시혁 수석을 만나 갤럭시의 숨은 이야기에 대해 들어 보았습니다. 


Q. 갤럭시의 모델리스트란 어떠한 일을 하는가?


A. 디자이너가 넘긴 디자인이 소비자 손에 가기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 일을 한다. 하나의 완벽한 수트가 완성되기까지 장인 정신으로 수트를 만드는 사람으로, 하나의 디자인이 소비자 손에 닿을 때 까지 관여하는 사람이라 보면 되겠다. 음악에서의 지휘자처럼, 디자인이 옷이 되어 소비자에게 입혀지기까지 실질적으로 전체 제작을 총괄, 관여하는 일이다.


즉 디자이너가 넘긴 디자인이 입체감 있게 살아나도록 패턴을 만들고, 원단과 부자재, 공장, 공법 등을 관여해서 수트 디자인이 남자의 몸에 입혀지기 까지를 다루기 때문에 전체 제작을 아우르는 일이라고 보면 되겠다.


Q. 갤럭시만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


A. 갤럭시는 ‘클래식 & 프레스티지’ 정신으로 런칭 이후 33년 동안 클래식을 유지하면서 전통과 역사를 유지해왔다. 클래식을 유지하면서도 젊은 감각과 라인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예복을 비롯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고품격 수트를 통해 차별화된 수트를 제안하고 있다. 젊은 디자인 감성과 최고의 기술력을 더한 ‘세대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수트’로 남성복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Q. 최고급 프리미엄 수트를 만드는 모델리스트가 보는, 수트란 무엇인가?


A. 수트는 단순한 옷이 아닌, 남자의 품격을 담은 '모든 것의 합작품'이다. 원단, 패턴, 공장, 공법, 기술력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완벽할 때, 최고의 수트가 완성된다. 수트는 모든 요소들이 하나의 완성을 이루어 낼 때 완성되는 합작품이라 할 수 있다. 


Q. 블로그를 통해 갤럭시를 소개 받는 도시 남자들에게 한마디를 전한다면?


소프트하고 가벼운 수트가 각광받는 요즘, 갤럭시의 최고의 기술력과 봉제 기술은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세련된 수트를 완벽하게 구현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복잡하고 무거운 소재와 부자재를 줄이고 절제미 있는 수트를 만들려면 뛰어난 봉제 기법이 필요한데, 끊임없이 향상되는 갤럭시의 테일러링과 기술력은 젊은 남자들이 선호하는 소프트하면서 슬림한 라인의 수트를 만들기에 완벽하다고 본다. 최고의 수트를 찾고 있다면, 갤럭시 수트를 제안한다.


| 프리미엄 수트의 자부심, GALAXY!


까다로운 원칙과 탁월한 감각으로 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하는 갤럭시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며 철저한 제작 과정을 갖춘 완벽한 수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LS 200 수트를 비롯, 프리미엄 소재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품격 있는 수트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갤럭시 LS200 제작 영상에도 등장한 갤럭시 모델리스트 장시혁 수석과의 인터뷰를 통해, 갤럭시의 품격 있는 수트를 만드는 사람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가 제안하는 품격 있는 프리미엄 수트로 수트 입는 즐거움을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