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 세터] 바야흐로 ‘리넨’의 계절!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는 리넨 트렌드

 

산뜻한 봄바람이 물러나고 제법 무더운 바람이 부는 요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대세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리넨인데요.
 
바야흐로 리넨계절이 도래한 만큼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는 리넨 트렌드를 준비했습니다.
 
그럼,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리넨 스타일링 시작해볼까요~?

 

 

▲코디 정보
[재킷]    [셔츠]    [팬츠]    [신발] 

 

날씨가 무더워지긴 했지만 저녁때만 되면 조금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곤 하는데요. 이럴 때는 가벼운 재킷이 제격이죠?
 
특유의 자연스러운 텍스처는 기본! 세련된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넨 재킷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에 카키색 하운드투스 리넨 셔츠와 네이비색 리넨 반바지를 매칭하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원피스]    [스커트]    [가방]    [신발]

 


이번에는 심플한 스타일링을 해볼까요벨트가 포인트인 리넨 롱 원피스와 베이지 세미 A라인 스커트로 산뜻하고 깔끔한 스타일링 연출~
 
전체적으로 모던한 스타일인데요여기에 조금 더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왕골 바스켓 백을 매치해보세요!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지갑]    [신발] 

 

가볍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링을 만나볼 차례인데요네이비 피케셔츠에 리넨 혼방 소재의 카키색 바지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활동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여기에 블랙컬러 X스트랩 샌들과 액세서리를 더해준다면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을 줄 수 있겠죠?^^

 




 

▲코디 정보

[셔츠]    [팬츠]    [가방]    [신발] 



지금까지 단정한 스타일들을 만나봤는데요이번에는 패턴을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연출해볼까요?
 
우선 그린&블루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플로럴 패턴 셔츠와 오가닉한 느낌의 리넨 와이드 팬츠로 연출하면 시크함 UP!
 
여기에 오링 장식이 포인트인 블로퍼를 매칭하여 시원한 느낌을 주고 마지막으로 삼각 펀칭 패턴의 화이트 레더 백으로 포인트색다르면서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코디 정보
[셔츠]    [팬츠]    [가방]    [신발]


 

같은 플로럴 패턴 스타일이라도 조금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이번에는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해볼까요?
 
먼저 워싱 처리된 프린트 리넨 셔츠를 베이스로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님라이크 팬츠를 연출해주면 깔끔한 캐주얼 스타일이 갖춰지는데요~
 
여기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베이직한 슬립온을 매칭하고 내추럴컬러 캔버스백으로 마무리!



 



 

▲코디 정보

[셔츠]    [팬츠]    [지갑]    [신발]

 


해군 마린룩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한결 시원해 보이는 셔츠와 스트레치를 가미해서 기능성을 높인 팬츠를 같이 연출해보세요지금처럼 더워지는 날씨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여기에 액세서리만 더하면 전혀 다른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데요천연 소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로퍼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댄디한 스타일링 완성!^^

 




 

▲코디 정보

[원피스]    [뷔스티에]    [가방]    [신발]

 


리넨은 소재 특성상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이러한 특징을 활용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내추럴한 질감과 편안한 착용감의 로우 웨이스트 실루엣의 리넨 원피스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하여 포인트를 더하면 되는데요~
 
화이트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하면 산뜻하고안정된 느낌의 우드톤 컬러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코디 정보

 

[원피스]    [셔츠]    [코트]    [신발]

 


청량한 플레어 원피스 하나라면 어디든지 떠날 수 있을 것만 같죠?
 
여기에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독특한 스타일의 오프숄더 셔츠를 매칭하면 일상 탈출에 딱 알맞은 스타일이 완성되는데요!
 

여기에 플랫 구두와 오버사이즈의 가벼운 코트를 매칭하면 화사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리넨으로 즐기는 다양한 스타일링

소재 하나만으로 스타일링 하기란 쉽지 않죠반면 리넨은 특성상 어디에 매치해도 자연스럽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바야흐로 리넨의 계절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는 리넨 트렌드>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