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딩의 옷장] 뜨거운 태양이 쨍하고 비추는 여름, 직장인들을 위한 여름 스트라이프 데일리 스타일링


 

뜨거운 태양이 쨍하고 비추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쯤이면 항상 찾게 되는 ‘잇템’이 있죠? 바로 스트라이프 패턴인데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답답한 사무실 분위기를 한 층 시원하게 해 줄 스트라이프 패턴 스타일링을 준비해봤습니다.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가득한 스트라이프 패턴 스타일링,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

 

 


▲코디 정보

[티셔츠]    [뷔스티에]    [팬츠]    [신발]

 

점심에 식사하러 잠깐 나가더라도 뜨거운 태양열이 이리저리 괴롭히는 요즘,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어떨까요?  


너무 단조롭다면 여기에 뷔스티에를 걸치면 포인트 UP! 마지막으로 흰 바지를 연출하면 간단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가방]    [신발]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스타일링, 한 번 살펴볼까요? 파란색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경쾌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바지는 너무 밝은 색보다는 블랙 계열의 9부 팬츠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면 완성입니다. 여기에 샌들과 결합해도 좋지만 스니커즈로 연출하면 활동성을 높이면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탄생하지요! ^^





▲코디 정보

[오프숄더]    [팬츠]    [모자]    [신발]

 

살랑살랑한 여성미를 뽐내고 싶은 분들은 주목! 이번엔 스트라이프 패턴 오프숄더를 이용한 스타일링인데요. 특히 이번 오프숄더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하늘색 데님 팬츠와 착화감이 편한 슬링백을 연출하면 스타일링 완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오프숄더를 기억해주세요! ^^

 


  

 


▲코디 정보

[셔츠]    [팬츠]    [가방]    [신발]

 

스트라이프 셔츠는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하지만 스트라이프 팬츠는 코디하기 어렵다고요? 천만의 말씀!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상의를 화이트로 매치하면 편안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특히 시크하게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트리플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는 어떨까요? 여기에 상의는 흰색 셔츠로 조합하여 너무 튀지 않게 연출하면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흰색 플랫 슈즈를 더해서 시크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가방]    [신발]


이번에는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스웨터로 스타일링을 해 볼 차례인데요. 특유의 조직감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웨터 한 장을 무심한 듯 걸쳐주고 8부 스트라이프 팬츠로 경쾌함을 살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샌들을 연출하면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가방]    [신발]

  

스트라이프에도 깔 맞춤이 있다는 사실! 상, 하의 동일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편안하게 연출이 가능한데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배기 슬랙스의 조합으로 개성도 살리고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여기에 샌들을 매치하여 전체 스타일을 연출하면 퇴근 후 피크닉룩으로 알맞겠죠?

 


 

 


▲코디 정보

[셔츠]    [톱]    [스커트]    [가방]    [신발]

 

이번에는 상, 하의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꾸미는 고난도 스타일링입니다. 먼저 가벼운 소재의 리넨 셔츠를 베이스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톱을 매치하고 같은 패턴의 스커트로 연출하면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샌들을 조합해서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청량감 UP!

 

스트라이프 패턴은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코디하기엔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적절한 컬러와 베이직한 옷들을 이용하면 그리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직장인들을 위한 여름 스트라이프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