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토리버치'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파티!

제일스토리 깜짝 초청 이벤트! 초청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을 지금, 공개합니다!

지난 4월, 제일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대상으로 진행한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파티' 초청 깜짝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이번 초청 이벤트는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를 통해 나만의 개성이 담긴 뉴욕커 스타일링 사진 응모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에 한하여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파티에 초대하는 깜짝 초청 이벤트였습니다!^^
 
많은 지원자분들이 각자의 개성 있는 뉴요커 스타일을 뽐내며 참여해주셨는데요. 그 중, 이번 깜짝 이벤트에 당첨되신 주인공은 누구였을까요?



스타일리쉬한 그녀, 조성림씨와 함께 한 토리버치 파티 & 트렁크쇼!

이번 깜짝 이벤트에 초청된 행운의 주인공! 조성림씨! 블랙 재킷과 미니스커트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스트랩 샌들로 "업타운 뉴요커 스타일" 감각을 뽐내 주신 '조성림'씨와 함께 한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 파티현장을 공개합니다!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 전경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쉽 오픈 1주년 파티'에 초청된 행운의 주인공 조성림씨입니다!



이번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 파티는 자유로운 스탠딩 형식으로, 토리버치 매장을 자유롭게 다니며 토리버치에서 준비한 핑거푸드, 신나는 음악 DJing 그리고 토리버치 2011 봄 컬렉션 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토리버치 2011 봄 트렁크 쇼 전, 쇼핑 중인 조성림씨
성림씨가 선택한 토리버치 베스트 아이템! 베이지 컬러의 샌들 & 오렌지 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토리버치에서 특별히 준비한 핑거 푸드,
"토리버치" 로고 깃발이 꼽힌 미니 햄버거는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엽습니다! 



 이번 파티 슬로건인 "I LOVE TB" 로고가 새겨진 솜사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리버치 2011년 봄 컴렉션 트렁크쇼가 시작되었습니다~ ^^
 
  토리버치 2011년 봄 컬렉션 아이템
토리버치의 상징인 오렌지 계열의 화사한 팬츠와 탑
그리고 좀 더 세련된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계열의 컬렉션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트렁크쇼가 끝난 후, 모델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조성림씨


 

 파티에 꼭 빠질 수 없는 하나가 바로 음악이죠!
DJ 360 Sounds의 신나는 DJing!



이번 파티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증정된 '토리버치' 수제 초콜릿
 


파티를 더욱 빛나게 한 Celebrities!


토리버치 블랙원피스를 멋지게 소화한 김사랑




요즘 주가 상승 중인, '미쓰에이' 수지의 클로우즈 컷! 




 토리버치 샌들과 플랫슈즈를 신어 발랄한 룩을 연출한 인기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



러블리한 토리버치 프릴 원피스를 입은 유인나
빈티지한 토리버치 체크탑을 입은 '소녀시대' 수영
앞부분에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토리버치 미니 드레스를 입은 '소녀시대' 유리 


 

파티가 끝난 후, 포토월에서 기념 촬영을 한 조성림씨.



이번 제일모직 블로그에 깜짝 초청을 받으신 조성림씨의 소감을 간단히 들어볼까요?

" 평소에 정장을 많이 입는 편이라 항상 몸에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이번 토리버치 2011년 봄 컬렉션 쇼는 마치 저에게 휴식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채로운 컬러들과 재질이 주는 시원함, 보고만 있어도 이미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온 거 같은 자유로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토리버치의 경쾌한 2011년 봄 컬렉션 트렁크쇼 감상과 향긋한 샴페인, 마치 셀러브리티가 된 것처럼 특별한 기분이 든 밤이었답니다. 감사해요 제일스토리~"


이번 파티는 토리버치의 2011 봄 컬렉션과 함께 수많은 패션 피플과 셀러브러티, 아기자기하게 준비된 핑거푸드 등으로 오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었던 즐거운 파티였습니다. ^^ 무엇보다 이번 제일스토리 블로그 깜짝 초청 이벤트 당첨자, '조성림'씨와 함께 여서 더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제일스토리(www.cheilstory.com)에서 진행될 "깜짝 초청 이벤트" 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