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쇼핑의 달인이세요? 그럼 POP UP STORE를 방문하세요! 구호 플러스 팝업 스토어 오픈파티 현장!


패션업계에서 "팝업 스토어(POP UP STORE)"는 평소 접하기 힘든 독특한 '신상'이나 '한정판'을 체험해볼 뿐 아니라 정상가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살 수 있는 알뜰 쇼핑 기회의 장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쇼핑의 달인들에게 '팝업 스토어'는 꼭 방문해야 할 "MUST SHOPPING PLACE" 인데요. 

* 팝업 스토어? 인터넷에서 갑자기 생겼다가 없어지는 팝업(POP-UP) 창처럼 사람들이 붐비는 특정 장소에서 짧은 기간 신상품과 한정판을 전시 및 판매하다 사라지는 스페셜 스토어

구호(KUHO)가  2030 영아방가르드족을 위한 신선하고 감각적인 프로젝트, 구호플러스(KUHOPLUS) 라인 출시 기념으로 지난  6월 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리한 운소매장에서 화려한 오프닝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효리, 정재형, 남규리, 빽가, 이영진, 배다해 등 유명 셀러브리티의 참석과 함께 수많은 프레스와 아티스트, 일반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요.

특히 이효리와 정재형, 이영진은 유기견 돕기 캠페인에 뜻을 같이 하고자 자신의 애완견을 동반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즉석사진 촬영을 하는 등 자신들의 애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금부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셔니스타 이효리가 참석한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오프닝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가로수길 운소매장의 모습입니다.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가로수길 운소매장 내부입니다.
원목과 스틸의 사용으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내부 인테리어 


2030 영아방가르드족을 위한 Special Collection!



아방가르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블랙 베스트와 베기 스타일의 팬츠.

구호플러스(KUHOPLUS)구호(KUHO)의 스페셜 컬렉션으로 평소에는 만나 볼 수 없었던 남성복 라인이 출시되어 그동안 구호(KUHO)에 관심이 많았던 남성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바람막이처럼 입을 수 있는 케이프 스타일의 윈드브레이커 자켓
지금 같은 간절기와 선선한 여름철 밤에 입기에 알맞은 자켓입니다.

특히 이번 구호플러스 라인은 기존 구호의 50%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제안된다고 하니, 구호를 사랑하는 Fan 여러분들께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죠!

미니멀한 화이트 쇼트 자켓과 속이 다 보이는 시스루 스타일의 후드티셔츠.


올 화이트 룩으로 코디하거나, 다른 컬러와 매치하여도 어느 곳에나 어울릴 화이트 아이템들. 여름철에 꼭 있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죠.


구호플러스 라인 제품들 


이번 '구호플러스' 라인은 지난 2월 뉴욕에서 선보인 '헥사 바이 구호' 2011년 가을/겨울 컬렉션의 주제였던 '데스틸(de stijl; 1920년대에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혁신적인 예술운동으로 신조형주의 양식을 추구)'을 젊은 감성에 맞게 재탄생시켰습니다. 모든 옷의 기초를 육면체에서 시작해 그 육면체를 변형, 해체, 재조합하여 3차원적인 실루엣으로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인데요. 육면체가 입체적으로 표현된 티셔츠와 '9好+' 로고를 활용한 티셔츠를 기본으로 워싱 가공된 캐주얼한 느낌의 재킷, 케이프, 점퍼 및 ‘구호’만의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반영한 스커트와 팬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재는 휴가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맞게 가볍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는 면이나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블랙, 화이트, 베이지 색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은 티셔츠3~7만원대, 재킷은 20~30만원대, 스커트와 팬츠는 10~20만원대 입니다!

물건을 사면 제품을 넣어주는데 사용하는 구호플러스의 야심찬 에코 쇼핑백
튼튼한 재질로 되어 있어 실제 가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버려진 유기견을 도와요 - 애완견 제품 수익금은 유기견 보호단체로!


구호플러스(KUHOPLUS)는 유기견 돕기 캠페인 앞장서오던 매거진 오보이(Oh Boy)와 의기투합하여 제작된 애완견 스페셜 제품들도 남성 제품과 함께 큰 호응을 얻어 참석한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이번 구호플러스(KUHOPLUS)기간 동안 판매된 애완견 제품 수익금은 1회 판매시 950원씩 유기견 보호 단체인 '동물자유연대'와 'KARA'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매거진 오보이(Oh Boy)와 의기 투합하여 제작된 애완견 스페셜 제품.

패셔니스타 이효리씨가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그녀의 애완견 순심과 함께 방문해 주셨습니다.

구호플러스 애완견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입은 순심이와 패셔니스타 이효리씨. 

모델 이영진씨는 애완견 크림과 함께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습니다.
귀여운 생김새로 행사장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크림! 정말 귀엽죠?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여한 셀러브리티~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천상의 목소리를 빛낸 가수 배다해씨.
블랙 & 화이트를 센스있게 매치했습니다.

연기자로 변신한 가수 겸 배우 남규리씨.
하얀 피부톤과 어울리는 화이트 원피스가 돋보이네요.

남다른 패션 센스로 유명한 가수이자 포토그래퍼 빽가씨. 
시크한 블랙 의상에 화이트 슈즈가 포인트네요. 
   

독특한 감수성의 소유자, 가수이자 피아니스트인 정재형씨.



항상 유니크한 의상을 선보이는 패션 디자이너 박승건씨.
 사랑스런 그의 애완견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네일케어 서비스, 타투(Tatoo) 서비스까지! 즐거운 오프닝 행사 분위기 이모저모

 

파티라면 흥겨운 음악을 빼놓을 수 없죠!

파티형식으로 이루어진 이번 오프닝 행사는 믹존스 피자와 스마트 워터가 제공되어 흥을 돋구어 주었으며 DJ 소울스케이프(Soulscape)와 플라스틱 키드(Plastic Kid)가 디제이를 맡아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네일 페인팅과 타투 이벤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구호플러스를 상징하는 로고 스티커 타투와 네일케어 서비스를 즉석에서 방문자에게 제공하였습니다. ^^ 


신선하고 강렬한 색감의 청포도와 이번 구호플러스 심블인 십자가 모양 장식의
초콜릿바가 눈과 입을 즐겁게 했습니다.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이 선전하는 물! 비타민 워터와 시원한 맥주도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를 만나시려면?


구호(KUHO)의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프로포즈 구호플러스(KUHOPLUS)는 6월 3일 가로수길 운소 매장의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지정 백화점 구호 매장에서 7월까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은 한정판매로 조기 매진이 될 수 있으니 구호(KUHO)의 스페셜 에디션을 소장하고 싶다면 서둘러 매장을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구호플러스 팝업 스토어 스케줄 현황>
 
6월 3일 ~ 6월 9일
가로수길 운소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감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6월 10일 ~ 6월 1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애경백화점 분당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압구정갤러리아 웨스트
6월 17일 ~ 6월 23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정 중동점, 롯데백화점 일산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6월 24일 ~ 6월 28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6월 25일 ~ 7월 1일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7월 1일 ~ 7월 7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7월 8일 ~ 7월 14일
롯데백화점 서면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7월 14일 ~ 7월 20일
현대백화점 울산점
7월 25일 ~ 7월 31일
여주 첼시 & 파주 첼시


구호플러스(KUHOPLUS)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구호플러스(KUHOPLUS)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KUHOPLUS)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UHOPLUS)을 참고해 주세요!